드라마

'나의 별에게' 손우현 "처음 접했을 때부터 욕심났던 작품"

기사입력 2021.01.29.14:18
  •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에서 강서준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손우현 / 사진 :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 제공
    ▲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에서 강서준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손우현 / 사진 :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손우현이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에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극본 박영, 연출 황다슬)는 정상의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강서준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김강민 분)의 단짠단짠 로맨스를 그린 작품. 손우현은 극 중 단 한번도 톱스타가 아니었던 적이 없는 강서준 역을 맡았다. 순간순간 보여지는 순수함과 씩씩한 척 하지만 내면에 깊은 상처를 가지고 있는 여린 모습까지 강서준에 완벽하게 동화돼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손우현은 ‘나의 별에게’를 통해 감성 로맨스 BL 장르에 처음으로 도전했다. 그는 "처음 대본을 접했을 때 전체적인 스토리와 강서준이라는 캐릭터가 주는 느낌이 좋아서 욕심이 났다. ’나의 별에게’를 통해 BL 장르에 처음 도전했는데, 배우로서 색다른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의 별에게'가 국내외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한 소감도 밝혔다. 손우현은 "현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배우들끼리 단합도 잘 돼서 좋은 작품이 나온 것 같은데, 다행히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나의 별에게’는 오늘(29일) 낮 12시 4~6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