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트롯맨에서 빙상맨으로 변신한다. 오늘(27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을 통해서다.
27일 미스터트롯 공식 SNS에는 "달려요 달려~ 오늘 트롯맨이 여러분들 보러 달려갑니다~ 뽕상 왕좌 누굴지 궁금하군. 뽕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5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 속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는 각기 다른 모습으로 스케이트를 신고 빙판 위에 섰다. 임영웅은 파란색 상의에 파란 헬맷, 스케이트, 그리고 검정색 악세사리와 바지로 완벽한 깔맞춤을 한 모습으로 환한 웃음을 선보이고 있다.
-
앞서 임영웅의 남다른 실력이 예고되기도 했다. 임영웅은 순식간에 빙판에 적응한데 이어 이상화까지 여유롭게 따돌리는 모습으로 이상화의 승부욕을 자극했고, 임영웅의 맹활약을 지켜보던 멤버들은 놀라움을 드러냈다.
-
영탁은 핑크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영탁은 여유로운 모습을 선보여 그의 활약이 궁금증을 더한다. 이찬원은 노란색 상의로 포인트를 주었다. 그 역시 균형을 잡고 특유의 선한 미소를 지으며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
장민호는 하늘색 포인트를 선보였다. 액티브한 그의 표정이 포착돼 '뽕숭아학당' 속 그의 활약에 궁금증을 더한다. 김희재는 골드 포인트를 주었다. 손짓까지 완벽한 스케이팅 모습을 예고해 그의 실력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오는 27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