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커피업계가 홈카페 콘셉트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와 티 제품 등이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나와 설 선물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디야커피
‘이디야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는 ‘비니스트’ 7종으로 구성됐으며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토피넛라떼 등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이디야 에브리웨어 커피백 선물세트’는 원두커피를 티백 형태로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다. ‘페르소나 블렌드’, ‘콜롬비아 디카페인’ 과 함께 캠핑용 머그 2개를 담았다. ‘이디야 에브리데이 티 선물세트’는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이디야커피의 블렌딩 티 5종과 유리머그 2개로 구성됐다. ‘이디야 에브리원 커피믹스 선물세트’는 이디야 커피믹스 ‘모카블렌드’, ‘화이트블렌드’ 2종과 캠핑용 머그 1개로 구성됐다.
‘이디야 스낵과 함께 놀자 선물세트’는 크리미 쿠키, 바닐라 웨이퍼스, 미니코코크런치 등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인기 있는 스낵류 제품 6종으로 구성됐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하며 즐기기 좋은 윷놀이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이디야커피 설 선물세트 5종의 제품 가격은 18,900원부터 29,900원까지다.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는 어디서든지 카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홈카페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선물세트는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를 담은 커피스틱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MD로 구성됐다. -
‘마이 홈카페 에디션’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종으로 출시됐다. ‘마이 홈카페 에디션Ⅰ’은 스카이블루 컬러의 머그세트와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스틱(12개입)으로 구성됐으며, ‘마이 홈카페 에디션Ⅱ’는 코코아 컬러의 머그세트와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스틱(12개입)으로 구성됐다. 머그세트는 380ml(12.5oz)사이즈의 머그와 뚜껑, 티스푼, 컵받침의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우디한 느낌의 컵받침대로 홈카페 감성을 더했으며, 각진 손잡이 디자인과 금색의 포인트가 돋보인다. 가격은 모두 28,000원이다.
‘올포유 홈카페 에디션’은 할리스커피의 인기 음료인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스틱(10개입)과 투고 텀블러로 구성됐다. 텀블러는 600ml(20oz)의 넉넉한 용량이며, 컵 텀블러 형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포유 홈카페 에디션’의 가격은 26,000원이다.
쟈뎅
‘쟈뎅 커피앤티 선물세트’는 쟈뎅의 다양한 커피와 티 라인업 중에서도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됐다. -
▲에스프레소 스틱 콜롬비아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에스프레소 스틱 콜롬비아 수프리모 로얄 헤이즐넛 ▲에스프레소 스틱 더블샷 바닐라 라떼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 티로, 간편하게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스틱형 원두커피와 향긋한 티(tea) 제품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케이스와 쇼핑백 패키지로 설 명절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쟈뎅 커피앤티 선물세트’는 쟈뎅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4,700원이다.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설을 맞아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제품으로 구성한 5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
21투썸기프트세트 1호는 DT 텀블러, 2호와 3호는 밀크 텀블러, 4호는 보온 캐틀을 핸드드립커피 또는 스틱커피 등과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높었다. 5호는 스틱커피와 핸드드립커피, 라떼스틱 등 투썸 홈카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대는 1만~3만원이다으로, 2호부터 5호 중 하나를 구매하면 레귤러 사이즈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카페베네
카페베네는 홈카페용 2021 설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한다. 설 선물 세트는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베네 브루 선물세트 ▲베네 드립백 선물세트를 비롯해 ▲상큼 과일청 세트 ▲마노 세트 2호까지 홈카페족들이 집에서도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됐다. -
‘베네 브루 선물세트’는 더치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각기 다른 원두를 블렌딩해 맛을 살린 ’베네브루 커피’와 에티오피아에서 생산된 고품질 원두를 저온의 물로 한 방울씩 장시간 추출한 ‘베네브루 에티오피아’, 그리고 더치커피 전용잔인 ‘더블 베네프레소 유리잔’이 담겼다.
‘베네 드립백 선물세트’는 견과처럼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산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베네 드립백 시그니처 블렌드’와 휴대하기 편한 ‘드립 스텐 텀블러’로 구성됐다. ‘상큼 과일청 세트’는 새콤달콤 신선한 시트러스 과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제주 청귤차, 자몽차, 레몬차 3종을 한데 모았다. ‘마노 세트 2호’는 리얼블렌딩 마이크로 그라인딩 원두를 함유하여 산지 본연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스틱 커피 세트다. ‘마노 라틴아메리카’와 ‘마노 아프리카’, 그리고 카페베네 머그컵 구성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네스카페 설날 선물세트는 최근 리뉴얼한 프리미엄 커피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부터 ‘네스카페 수프리모’, ‘네스카페 오리진스‘까지 인기 커피 브랜드를 한데 모아 다채롭게 구성했다. -
먼저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는 아메리카노, 인텐소 아메리카노 2종과 실용적인 진공 텀블러로 구성돼 커피 애호가를 위한 설 선물로 제격이다.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는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를 통합한 새 이름으로, 네슬레의 글로벌 커피 전문가가 선별하여 완벽하게 로스팅한 커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깊고 풍부한 커피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커피믹스 또는 아메리카노 제품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패키지와 커피 스틱마다 덕담이 담겨 있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프리미엄 원두인 에티오피아산 골드빈에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 기술을 더해 깊고 풍부한 커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인의 커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스틱 커피 ‘네스카페 오리진스’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네스카페 오리진스’는 4가지 원산지 고유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담아낸 싱글 오리진과 블렌딩 커피로, 이번 선물세트는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우간다-케냐, 알타 리카 4종 모두 맛볼 수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