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뮤직 앤 리얼리티'를 안방극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됐다.
영화 '뮤직 앤 리얼리티'는 꿈은 싱어송라이터이지만 현실은 고달픈 직장인이었던 재미교포 바비(빅포니)가 서울에서 이나(임화영)를 만나고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해가는 과정을 통해 다다르고 싶은 꿈을 보여주는 작품.
영화에는 시나리오를 쓰고 주연을 맡은 싱어송라이터 빅 포니의 28곡이 담겨 있다. 영화를 즐기는 또다른 포인트. 관객들은 영화 속에 등장하는 버스킹 장면과 뉴욕과 서울 곳곳의 거리 장면이 연말에 대신 여행하는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면서 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
‘뮤직 앤 리얼리티’는 연출과 주연, 각본을 맡은 빅 포니(Big Phony)의 자전적인 이야기가 반영되어 미국인이면서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음악인이면서 직장인이 감내하고 헤쳐가야 하는 현실적인 고민들을 실감나게 연기해 관객들의 이해와 공감을 이끈다.
드라마 ‘산후조리원’으로 사랑 받은 배우 임화영이 연기와 노래 실력까지 보여준다. 노브레인의 드러머 황현성과 보컬 이성우, 베이시스트 정우용, 기타리스트 정민준, 가수 육중완과. 버스커버스커의 드러머 브래드가 깜짝 출연한다.
‘뮤직 앤 리얼리티’의 IPTV 및 디지털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IPTV(KT Olleh TV, SK B 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곰TV,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