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볼빨간 신선놀음' 서장훈 "롱런의 아이콘…출연 중인 프로그램 전부 100회 넘겨"

기사입력 2021.01.14.15:15
  • '볼빨간 신선놀음' 온라인 제작발표회 / 사진: MBC 제공
    ▲ '볼빨간 신선놀음' 온라인 제작발표회 / 사진: MBC 제공
    '볼빨간 신선놀음' 서장훈이 프로그램 성공을 자신했다.

    14일 MBC 새 예능 '볼빨간 신선놀음'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여운혁 CP를 비롯해 문건이 PD, 서장훈, 성시경, 김종국, 하하가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녹화로 진행됐다.

    '볼빨간 신선놀음'은 까탈스러운 신선들(서장훈, 김종국, 성시경, 하하)의 미각을 만족시킬 '저세상 맛 레시피'를 찾는 프로그램으로 누가 만들었는지, 어떤 조리과정을 거쳤는지에 대한 정보는 알지 못한 채 오직 '맛' 하나로만 평가하는 신개념 블라인드 요리 프로그램이다. 네 명의 MC에게 만장일치를 얻어낸 도전자는 순금도끼를 받을 수 있다.

    이날 서장훈은 "제가 은근 롱런의 아이콘이다. 제가 하고 있는 다섯 개의 프로그램들이 전부 100회를 넘었다"며 "여섯 번째 100회를 넘는 프로그램이 바로 '볼빨간 신선놀음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러면서 "저희끼리 재미없는데, 방송으로 재밌다고 하는 건 반칙이지 않나. 개인적으로 저희가 봐도 재밌다"며 "일단 한 번 봐주시면 계속 찾게 되실 것"이라고 '볼빨간 신선놀음'의 매력을 짚었다.

    한편, MBC '볼빨간 신선놀음'은 오는 15일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