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미스트롯' 美 홍자,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 체결(공식)

기사입력 2021.01.14
  • 홍자,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 / 사진: 미스틱스토리 제공
    ▲ 홍자,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 / 사진: 미스틱스토리 제공
    '미스트롯' 출신 홍자가 미스틱스토리에 새 둥지를 틀었다.

    14일 미스틱스토리 측이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홍자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2년 '왜 말을 못해, 울보야'로 가요계에 데뷔한 홍자는 지난 2019년 '미스트롯'에 출연해 푹 우려낸 듯한 곰탕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감수성으로 평가단과 시청자들을 모두 사로잡으며 치열한 트롯 경합 끝에 3위인 미(美)를 차지했다.

    이후 각종 방송과 행사, 홍보대사 등을 섭렵했을 뿐만 아니라 '미스트롯 孝 콘서트' 전국투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대중성과 탄탄한 팬덤을 동시에 구축해왔다.
  • 지난해 정규 앨범 '내:딛다'를 발매하며 단독 토크쇼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홍자는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더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미스틱스토리는 "다양한 색깔의 아티스트를 보유한 미스틱스토리에서 홍자가 다방면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틱스토리는 음악∙방송∙영화 등 다방면 콘텐츠를 창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으로, 윤종신, 서장훈, 김이나, 김영철, 정인, 정진운, 민서, LUCY, 박혁권, 조한선, 태항호, 박시연, 김성은, 고민시 등 가수, 배우, 엔터테이너들이 다수 소속돼있다.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