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뽕숭아학당'을 찾은 가수 이적과 함께한 모습이 공개됐다.
13일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SNS에는 "등교부터 하교까지 순한맛, 매운맛 모두 잡은 알찬 수업과 깊은 울림을 선물할 트롯맨들의 명곡 릴레이 오늘 밤 10시, '뽕숭아학당'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 속에는 이적과 함께 트롯맨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이는 오늘(13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을 예고하는 사진이다.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가요계의 음유시인' 이적과 만나 찐팬 면모를 드러낼 예정.
그런가하면, 또 다른 비하인드컷도 공개됐다. 뉴에라 프로젝트 측은 "들숨에 귀여웅 날숨에 잘생겼웅"이라는 글과 함께 '뽕숭아학당' 녹화에 임하는 임영웅의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강렬한 표정과 함께 손하트를 전해 여심을 사냥하고 있다. -
이어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의 다양한 표정이 담긴 비하인드컷도 공개돼 오늘(13일) 방송될 '뽕숭아학당'에 대한 기대감도 높인다.
제작진 측은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소'와 관련된 연예인들과 함께 진행된 특별 수업에서 트롯맨들의 색다른 뽕력을 발견하시게 될 것"이라며 "트롯맨들과 이적이 함께 완성한 감미로운 귀호강 무대를 13일(오늘) 방송에서 꼭 확인해 달라"고 예고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34회는 오는 13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