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9 찬희가 '여신강림' OST에 참여했다.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찬희가 가창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 다섯번째 OST '그리움'이 발매된다.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찬희는 수호와 서준(황인엽)과 과거 삼총사를 이뤘던 절친이자 인기 아이돌 정세연 역으로 특별 출연하며 열연을 펼친 바 있다. -
이러한 특별출연에 이어 OST 가창자로 나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찬희가 부른 '그리움'은 따스한 보컬과 대답하듯 주고받는 기타의 멜로디 라인, 신스벨(Synth Bells) 등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지난 5회에 삽입돼 시청자들과 팬들의 정식 발매 요청이 쏟아지기도 했으며, 8회에서는 수호가 플레이리스트에 간직하고 있던 세연의 미발표곡으로 등장해 애틋함을 더했다.
'그리움'은 담담한 도입부와 후렴 이후 펼쳐지는 섬세한 코러스의 화성이 더해진 레트로한 감성의 슬로우 템포의 노래다. 어디서든 보이지만 닿지 않는 하늘과 별, 그리고 꿈에 빗대어 부른 노랫말은 보고 싶은 이에 대한 그리움을 더욱 아련하게 나타내며 드라마 속 고조된 슬픔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찬희가 가창한 '그리움'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찬희의 OST를 만날 수 있는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 하나영 기자 hana0@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