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도둑들', '내부자들', '관상', '남산의 부장들', '범죄와의 전쟁', '끝까지 간다' 등 쇼박스의 영화 51편을 쿠팡 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쇼박스 측은 8일 "쿠팡이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중인 ‘쿠팡플레이’에 총 51편에 이르는 영화들을 대규모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인기 영화, 국내외 TV시리즈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쿠팡의 와우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월 2900원 멤버십 비용만으로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쇼박스 측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총 51편의 쇼박스 수작 영화들을 쿠팡 회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쟁쟁한 감독과 배우들이 참여한 작품들을 제공함으로써 집에서 편리하게 영화를 즐기는 ‘집콕’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쇼박스의 명작 영화들을 만날 수 있는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에 한 해 쿠팡 앱과 연동만 하면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안드로이드, iOS 기반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태블릿 PC, 스마트 TV, PC 버전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