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김보라·심은우·류화영·박진희, 웨이브 새 오리지널 '러브씬넘버#' 캐릭터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1.01.08.10:21
  • 러브씬넘버#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사진: 웨이브 제공
    ▲ 러브씬넘버#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사진: 웨이브 제공
    옴니버스 구성으로 독특한 멜로감성을 선사할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러브씬넘버#'가 4인4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MBC가 기획하고 웨이브가 투자한 드라마 '러브씬넘버#'(극본 홍경실, 연출 김형민)는 23세 두아 (김보라), 29세 하람 (심은우), 35세 반야 (류화영), 42세 청경 (박진희)까지, 네 명의 여자가 인생의 변곡점을 겪으면서 사랑, 연애, 가치관에 대한 심리적 갈등을 섬세하게 담아낸 극사실주의 멜로 드라마.

    이와 관련,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주연배우 김보라, 심은우, 류화영, 박진희의 디테일한 표정연기와 각 캐릭터를 대표하는 비비드한 컬러 배경이 묘하게 어우러지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폴리아모리의 도발적인 연애를 꿈꾸는 23세편의 두아는 톡톡 튀는 옐로우, 메리지블루로 인생 최대의 에피소드를 겪는 29세편의 하람은 짙은 블루, 애절하고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사할 35세편 반야는 강렬한 레드, 남편의 정신적 외도로 일순간의 무너지는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42세편 청경은 스카이블루 컬러를 사용해 캐릭터들의 개성을 과감히 표현했다. 나아가 주인공들의 나이를 표현한 독보적인 디자인은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개성 넘치는 포스터로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러브씬넘버#'는 차별화된 4인4색 리얼 에피소드와 배우들의 완성도 높은 연기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러브씬넘버#'는 오는 2월 1일(월) 오전 10시 웨이브를 통해 전 회차 동시 공개되며, MBC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월요일 밤 10시 40분에 만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