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심리전문가 "임영웅, 갈등·두려움·힘든일 有"…영탁→김희재 심리상태는?

기사입력 2021.01.06.11:21
  • '뽕숭아학당'에서 활약하는 가수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 /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제공
    ▲ '뽕숭아학당'에서 활약하는 가수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 /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제공
    가수 임영웅의 심리상태에 대해 박상희 심리전문가는 "갈등이나 두려움, 힘든 일이 있을 때"라고 말했다. 블랙을 먼저 사용해 그림을 그리는 임영웅의 모습을 본 이후다. 과연 가수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의 심리상태는 어떨까.

    6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33회에서는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자신도 몰랐던 자신의 진짜 모습을 만나는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제공
    ▲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제공
    먼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를 심층적으로 탐구하기 위해 특별 선생님으로 박상희 심리 전문가가 초빙된 가운데, 15분 간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본격 관찰 카메라가 진행됐던 상태. 무엇보다 영탁은 방안을 돌아다니며 실타래 풀던 중 “어떻게 해야 하는 거지?”라고 혼잣말을 하며 깨방정을 떨며 실타래를 풀어나간 한편, 임영웅은 실타래가 풀리지 않자 빠르게 포기하는 등, 멤버들마다 천차만별 행동으로 미션을 수행해 웃음을 돋웠다.
  • ▲ F5 심리여행 여러분을 초대합니다!_뽕숭아학당 33회 예고 TV CHOSUN 210106 방송
    특히 임영웅은 6일 공개된 예고편에서 블랙을 먼저 사용해 박상희 심리 전문가의 우려를 이끌어냈다. 이어 임영웅은 ‘나를 표현하는 그림 그리기’를 통해 높은 자존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박상희 심리 전문가가 임영웅이 직접 그린 ‘자신의 이미지’를 보며 “높은 자존감을 가지고 준비해왔던 스타”라는 진단을 내렸던 것. 임영웅을 비롯한 트롯맨들의 그림에 어떤 분석이 이어졌을지 호기심이 모이고 있다.
  •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제공
    ▲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제공
    또한 다른 멤버들이 한 멤버를 그대로 따라하는 '거울 기법' 수업이 진행돼 색다른 흥미를 선사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는 지난 1년간 환상의 케미를 보인 찐친들답게 각 멤버의 숨겨진 특징까지 완벽히 캐치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던 것. 이에 ‘감성 파괴남’ 이찬원부터 ‘팩트 폭력남’ 김희재까지, 멤버들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카피하는 장관이 펼쳐지면서 현장을 한바탕 폭소로 물들였다.
  •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제공
    ▲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제공
    특히 자타공인 ‘리액션 왕’ 영탁을 완벽히 모사한 멤버들이 줄줄이 등장해 박장대소를 안겼다. 김희재는 등장부터 박수를 치며 영탁의 상징인 ‘엄지’를 날렸고, 장민호는 독특한 걸음걸이로 현장을 휘저으며 칭찬봇의 면모를 재연, 영탁의 고개마저 끄덕이게 했다. 급기야 이찬원은 남들은 전혀 모르는 영탁의 모습을 따라해 선보이면서 모두를 경악시켰던 터. 과연 멤버들이 재연한 영탁의 모습은 어떨지, 새해 특집 ‘트롯맨 심층 탐구’가 전할 유쾌한 웃음보따리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제공
    ▲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제공
    제작진 측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자신도 미처 몰랐던 자신의 모습, 또 친구의 모습을 발견하며 놀라고 기뻐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녹화 소감을 전하며 “포복절도할 찐웃음으로 풍성하게 채워질 본 방송 분을 기다려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33회는 6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