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대학생은 갤럭시 더 싸게 구입"...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오픈

기사입력 2021.01.05 11:20
만 18세~29세 사이 대학생·대학원생 대상
'갤럭시 Z플립' 포함 총 56종 갖춰... 품목 확대 계획
  • 삼성전자가 학습과 자기 계발, 문화 생활까지 모바일로 해결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쇼핑몰을 개설했다.

  • 이미지제공=삼성전자
    ▲ 이미지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대학생들에게 더욱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대학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4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는 갤럭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상은 만 18세에서 29세 사이의 대학생·대학원생이며 재학 중인 학교 메일 계정 인증을 통한 가입이 필요하다.

    스마트폰 라인업은 '갤럭시 Z플립 5G', '갤럭시 노트20' 등 최신 기종이 갖춰져 있다. 또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웨어러블 기기와 노트PC, 태블릿, 프린터, 모바일 액세서리 등 총 56종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할인율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비교해 약 10~20% 저렴하다. 각 품목별 구매 횟수는 연 1회로 제한된다.

    스토어 가입은 국내 대학·대학원 재학생뿐 아니라 입학 예정 혹은 해외 대학에 재학 중인 경우, 29세 이상의 대학생인 경우에도 증빙서류 제출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대학생 고객이 일상생활에 필요한 갤럭시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제품을 지속 확대해 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