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유재석X이승기X이광수X박민영X김종민X세훈X세정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1월 22일 공개

기사입력 2021.01.05.09:39
  •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박민영, 김종민, 세훈, 세정이 출연하는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이 오는 1월 22일 공개된다.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박민영, 김종민, 세훈, 세정이 출연하는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이 오는 1월 22일 공개된다.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허당이지만 마음만은 진심인 출연자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박민영, 김종민, 세훈, 세정이 추리를 완결짓고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오는 1월 22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이 공개된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는 추리도 예능도 진심이었던 허당 탐정단이 완전체로 다시 뭉쳐 한층 더 거대해진 음모의 종착지로 달려가며 벌어지는 생고생 버라이어티다.

    '범인은 바로 너!'는 2018년 넷플릭스 한국 최초의 오리지널 시리즈이자 첫 예능으로 포문을 열었다. 믿고 보는 막강 출연진과 베테랑 제작진의 만남, 추리와 예능의 신선한 조합, 특급 카메오의 향연, 충격적인 반전 등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으로 제작 확정 소식이 전해진 이후 시즌3의 공개를 앞둔 지금까지 전 세계 시청자의 폭발적 사랑을 받아왔다. 한국 오리지널 작품 중 처음으로 시즌3까지 제작을 확정 지으며, 국경을 넘어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글로벌 팬들의 성원에 화답한 작품이기도 하다.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시즌1부터 전체 스토리를 관통하며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프로젝트 D의 거대한 서사에 종지부를 찍을 시즌3의 부제는 ‘잠재적 범죄자 리스트’로 알려졌다. 시즌2에서 돌연 사라졌던 이광수가 다시 프로젝트 D의 비밀을 감춘 칩을 들고 돌아오고, 꽃의 살인마로 밝혀졌던 이승기까지 탐정단에 재합류하면서 쌓여왔던 미스터리가 하나둘 풀릴 예정이다. 추리도, 예능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탐정단의 앞을 가로막는 독해진 음모와 7명의 탐정이 선보일 활약상에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조효진 PD는 “‘최고의 범죄 수사는 범인을 잡는 것일까 아니면 범인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일까’에 대한 의문으로부터 시작했다”며 “어설프고 능력은 조금 부족해도 마음만은 선한 탐정단이 범죄를 대하는 방식은 어떠할지, 시청자분들도 그들의 입장에서 사건을 생생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시즌3의 기획 의도를 밝혀 ‘잠재적 범죄자 리스트’에서 새롭게 보여줄 이야기에 호기심을 더했다.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최종 수사로 돌입한 '범인은 바로 너!' 시즌3는 1월 22일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