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업계, 2021년 소의 해 맞아 다양한 '소' 마케팅 선보여

기사입력 2021.01.04 14:44
  • 소띠 해인 2021년 '신축년(辛丑年)'을 맞아 호텔업계가 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인다. 새해을 맞아 신규로 구성한객실 패키지 이용객에게 소고기를 선물로 주거나, 프로모션 제목에 '소'를 넣은 경우가 다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소고기 선물세트’ 증정 패키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2021년 신축년을 맞아 1월 1일부터 구정연휴 2월 14일까지 4인용 와규 소고기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신년 패키지 ‘뉴 이어 해피 패밀리 타임(New Year Happy Family Time)’을 출시한다.

  • 호텔 1층 그랜드 델리에서 명절에 판매되는 햄퍼 상품 중, 먹기 좋게 1인분씩 소포장되어 인기가 많은 ‘한가족 소고기 선물세트’를 새롭게 구성해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최고급 호주산 와규 꽃등심과 와규 채끝등심을 각각 2인분씩, 총 4인분으로 구성한 ‘한가족 소고기 선물세트’는 호텔 내 전문 부처담당 셰프가 직접 정형 및 손질하여 1인분씩 소포장한 인기 상품으로, 호캉스 후 집으로 돌아가 별도의 손질 없이 편하게 바로 소고기의 풍미를 즐겨볼 수 있다. 혹은 고급스러운 박스 포장으로 신정과 구정에 지인에게 선물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또한, ‘뉴 이어 해피 패밀리 타임’ 패키지는 11개의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아침식사가 가능한 그랜드 키친에서의 2인 조식과 호텔 재개관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시그니처 아이베어 1개도 선물로 제공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새해 첫 여행을 위한 ‘반갑소 2021 패키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2021년 흰 소띠 해를 맞아 ‘반갑소 2021 패키지’를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전국 켄싱턴호텔 3개 지점(여의도·설악·평창)과 켄싱턴리조트 7개 지점(가평·충주·설악비치·설악밸리·경주·지리산하동·지리산남원)에서 새해 첫 여행을 안전하게 즐기며 지점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반갑소 2021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지점별 다양한 혜택 제공으로 구성됐다. 지점별 혜택은 한정판으로 제작된 △2021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캘린더 제공, △애슐리퀸즈 투고 팩, △와인&마카롱 세트, △웰컴 드링크 2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여 특별한 새해 첫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새해 이벤트로 카카오톡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친구해 주소’ 이벤트와 소띠 고객에게조식을 제공하는 ‘맛있게 드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해 주소’ 이벤트는 반갑소 2021 패키지를 예약 후 카카오톡에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체크인 시 피부 자극이 적은 버블 폼 제형의 손 세정제 ‘말랑카우 핸드워시’를 제공한다. ‘맛있게 드소’ 이벤트는 체크인 시 소띠 임을 확인 수 있는 신분증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본인에 한해 1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단, 2인 조식 이용시 가능)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새해맞이 '든든하소' 프로모션


    신축년을 맞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단품 메뉴로 구성한 ’든든하소’ 프로모션을 1월 11일부터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이번에 선보이는 프로모션 메뉴로는 뜨끈한 국물 요리 3종으로 갈비탕, 우거지 갈비탕, 쌀국수를 4가지 반찬과 곁들여 한상차림으로 맛볼 수 있다. 모모카페의 장종완 총주방장의 레시피로 완성된 갈비탕과 우거지 갈비탕은 진하게 우려낸 양지 육수에 두툼한 소갈비를 듬뿍 넣어 영양과 맛을 동시에 사로잡은 인기 메뉴라 할 수 있다. 또한 한끼 든든한 식사로 손색없는 건강 쌀국수도 함께 맛볼 수 있으며, 식사 후 디저트로 우유 캔디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세뱃돈 받아가이소'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21년 소띠 해를 맞아 소처럼 여유롭고 풍요로운 고객들의 한 해를 기원하며 푸짐한 혜택으로 구성된 ‘세뱃돈 받아가이소’ 패키지를 1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선보인다.

  •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 △하겐다즈 미니컵 △핸드메이드 석고방향제 △르 바 전 메뉴 15% 할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호텔 2층에 위치한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의 주류 및 단품 요리 메뉴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르 바에서 전 메뉴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안전하고 따뜻한 객실 안에서 호텔 레스토랑의 메뉴를 프라이빗하게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인 룸 다이닝 메뉴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다.

    롤링힐스 호텔, 2021년이 왔’소’ 패키지 출시


    롤링힐스 호텔은 ‘2021년이 왔소’ 패키지를 오는 2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2인, 따끈한 만둣국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 또한 패브릭 생활용품 브랜드 호호당의 윷놀이 세트도 증정해 객실에서 전통놀이를 즐기며 새해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통유리 창 밖으로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WE 호텔 제주, 'THE 소福한 WE 패키지' 선보여


    ‘위 호텔 제주’는 신성한 기운을 가진 하얀 소의 해를 맞아 혜택이 소복소복한 새해 맞이 ‘THE 소복(福)한 WE 패키지’를 선보인다.

  • ‘THE 소복한 WE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에 매일 바다전망 선착순 5실 업그레이드, 호텔 내 전업장 사용 가능한 3만원 이용권,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미니바 5종 1회,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 1회 그리고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2인 기준 21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2박 시에는 혜택으로 히스토랩 마스크팩 2매를 1회, 3박 시에는 혜택으로 THE WE 치맥세트를 1회 무료로 제공한다.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WE 호텔의 20만평방미터에 달하는 숲 속에서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아침시간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숲 해설사와 진행하는 ‘숲해설’, 겨울 한라산의 상쾌함과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숲명상’ 그리고 숲 치유 프로그램인 ‘숲놀이’ 3가지를 날마다 순환하여 체험하는 시간으로 건강한 힐링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아난티 힐튼 부산, 신축년 맞이 ‘갈비’ 프로모션 출시


    아난티 힐튼 부산은 신축년을 맞아 ‘갈비 진미’ 프로모션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갈비를 주재료로 총주방장만의 조리법으로 재탄생해 보다 고급스러운 건강식을 맛볼 수 있다.

  • 그 중 갈비의 대표격인 ‘이동 갈비’는 종가집 씨간장으로 양념해 숯불에 구워 갈비 고유의 풍미 깊은 맛을 선사하며, ‘마늘 돼지갈비 찜’은 마늘과 사골 육수로 푹 삶아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하고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떡갈비구이’는 대표 궁중요리로 부드럽고 먹기 좋아 특히 아이들이 즐기기에 좋다.

    최근 인기 높은 ‘마라’를 재료로 넣어 만든 요리도 선보인다. ‘사천 마라 닭갈비 구이’로 알싸하고 오묘한 맛이 일품으로 이색적인 갈비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다모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시그니처 생 갈비인 ‘프렌치랙 양갈비’도 함께 제공되어 ‘신축년’을 맞아 보다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소(牛)’ 테마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도 신축년을 맞아 ‘소(牛)’를 테마로 호텔 셰프가 준비한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로비 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오는 10일까지 특별 보양식으로 건강한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는 ‘헬씨 뉴 이어(HEALTHY NEW YEA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식 한상 차림으로 선보이는 이번 특선 메뉴는 왕갈비 반상에 신선한 전복을 더해 맛과 영양을 모두 담았다. 건강 식혜와 달콤한 미니 약과도 포함돼 기분 좋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다.

    ‘가든카페’는 귀여운 얼룩송아지 캐릭터가 돋보이는 ‘SO(소) 해피 컵케이크’ 세트를 오는 1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플레인, 초코, 레드벨벳 3가지 맛의 컵케이크 6개로 구성돼 온 가족이 입맛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평일 런치 한정 ‘올 투게더, 해피 투게더(ALL TOGETHER, HAPPY TOGETH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가성비 높은 2인과 4인 세트로 구성돼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점심 식사로 제격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