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트롯 전국체전' 송가인,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무대 첫 공개…'기대 UP!'

기사입력 2020.12.31.13:12
  • 송가인, 신곡 무대 공개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 송가인, 신곡 무대 공개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송가인의 신곡 무대가 '트롯 전국체전'에서 첫 공개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KBS 2TV '트롯 전국체전'에서 송가인이 신곡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무대를 꾸민다.

    해당 곡은 치열한 오디션 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된 송가인이 출전선수를 응원하고 악몽 같은 상황을 이겨내고 있는 시청자에게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 지난 11월 '트롯 전국체전' 메인 테마곡으로 선공개됐다. 따라서 원곡자 송가인의 버전으로 펼치는 이번 무대의 의미가 남다르다.

    송가인은 '트롯 전국체전'에 전라 코치로 활약하며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 선배로서 출전선수들에게 본보기가 되고 있다. 송가인은 수십 명의 출전선수들 속에서도 "잘하는 선수가 나왔다"며 떡잎을 알아볼 뿐만 아니라, 아낌없는 응원과 동시에 객관적인 멘토링으로 전국 8도 출전선수를 물심양면 이끌고 있다.
  • ▲ [MV] 트롯 전국체전 주제곡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트롯전국체전]
    하지만 송가인은 카메라 뒤에서도 멈추지 않았다. 1등만 살아남는 오디션 경연 프로그램이지만, 트로트와 동료, 후배 가수들에 대한 애정으로 지역 상관없이 모든 출전선수를 품으며 '만인의 코치'로 자리하고 있다. 또한 탈락한 선수들을 위로하고 북돋우며 '트롯 전국체전'에서도 비타민 역할을 든든히 하고 있다. 가히 '1등 코치'라 할 만하다.

    이번 무대는 송가인의 '제1 전공'인 트로트를 100% 살린 무대가 될 것이다.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하여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는 출전선수에게 '오디션 선배' 송가인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큰 힘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트롯 전국체전'은 지난주부터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했다. 진해성, 한강, 재하 등 유력하게 떠오르는 우승 후보 외에도 '트롯 전국체전'은 실력자 포화상태이기에 과연 어떤 선수가 우승 트로피를 차지할지 시청자의 기대가 쏠린다.

    한편, 송가인의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무대는 1월 2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트롯 전국체전'에서 최초 공개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