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채널 십오야' 측, "22일 CJ ENM 사옥 직원 확진…금주 '어깨춤' 결방"

기사입력 2020.12.24.11:57
  • 채널 십오야 결방 공지 / 사진: 채널 십오야 SNS
    ▲ 채널 십오야 결방 공지 / 사진: 채널 십오야 SNS
    이번 주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가 결방된다.

    24일 '채널 십오야' 제작진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난 22일(화) CJ ENM 상암동 사옥 1층 매장 직원분이 확진 판정을 받아 22일과 23일 양일에 거쳐 방역 조치에 들어갔다"라며 "이러한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와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가 결방을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다만 오늘(24일) 업로드 예정이던 '슬기로운 하드털이'는 정상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송구하며 다음주에 건강하게 인사드리겠다"라며 "구독자 여러분도 모두 꼭 건강 유의하세요"라는 당부를 덧붙였다.

    한편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와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나영석 사단과 CJ ENM이 공동 운영 중인 채널 십오야 유튜브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주 금요일(25일) 방송 분은 다음주(1/1)에 공개될 예정이다.

  • ◆ 채널 십오야 결방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채널 십오야 제작진입니다.

    지난 22일(화) CJ ENM 상암동 사옥 1층 매장 직원분이 확진 판정을 받아 22일과 23일 양일에 거쳐 방역 조치에 들어갔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와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가 결방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목요일 '슬기로운 하드털이'는 정상 업로드 될 예정이며, 금주 방송 예정이었던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와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의 방송 아이템은 다음주로 연기 됨을 다시 한번 안내 드립니다.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송구하며 다음주에 건강하게 인사드리겠습니다.
    구독자 여러분도 모두 꼭 건강 유의하세요.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