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오늘공연] 데뷔 17주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 보내는 동방신기

기사입력 2020.12.26.10:00
  • 2003년 12월 26일 SBS 송년특집 BoA & 브리트니 스페셜로 데뷔한 동방신기가 어느덧 데뷔 17주년을 맞이했다. 당초 동방신기는 5인조로 데뷔했는데, 이후 김준수-김재중-박유천 등이 JYJ로 팀을 꾸려 떠나며 2인조로 개편했다. 이에 동방신기 현재 멤버인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물론, 팀을 떠난 뒤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쳐 온 김준수 역시 팬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 동방신기 온라인 팬미팅 개최 / 사진: SM 제공
    ▲ 동방신기 온라인 팬미팅 개최 / 사진: SM 제공
    오늘(26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 채널을 통해 '2020 TVXQ! ONLINE FANMEETING 동(冬),방(房),신기 with Cassiopeia'를 유료 생중계한다.

    데뷔 17주년 당일 개최되며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함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더하는 이번 온라인 팬미팅 타이틀은 동방신기의 이름을 활용해 '추운 겨울(冬) 방(房) 안에서 함께 나누는 우리의 신나고 기쁜 이야기'를 줄여 만든 것으로, 히트곡 및 멤버 솔로 퍼포먼스, 게임 등 동방신기의 다양한 무대와 토크를 만날 수 있다.

    이처럼 동방신기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온라인 팬미팅 '2020 TVXQ! ONLINE FANMEETING 동(冬),방(房),신기 with Cassiopeia' 티켓 예매는 네이버 V LIVE+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김준수 온라인 콘서트 개최 / 사진: 씨제스 제공
    ▲ 김준수 온라인 콘서트 개최 / 사진: 씨제스 제공
    김준수는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로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오늘(26일) 오후 6시는 물론, 내일(27일) 오후 5시까지 양일간 '2020 XIA Ballad&Musical Online Concert with Orchestra'를 개최하는 것. 소속사는 "김준수는 비대면을 넘어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뜨겁게 소통하며 올 한 해도 뜻깊게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준수가 매년 연말 선보이는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김준수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콘서트로 뮤지컬의 색다른 재해석 무대와 계절감에 어우러지는 고품격 발라드 라이브들로 이뤄져 있다. 특히 김준수는 지난달 새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통해 여전한 라이브 실력과 댄스 퍼포먼스를 선사한 만큼, 이번 공연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공연 관계자는 "김준수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성과 박수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 온라인 콘서트로 찾아오는 만큼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준수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오케스트라가 나만의 공간에서 함께해 그 어느 때보다 더 감동적인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김준수의 온라인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및 예스24티켓 등에서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