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 영탁, 장민호의 2주간의 자가 격리 생활을 고스란히 담은 ‘100% 리얼’ 셀프캠이 공개된다. 또한, 자가격리가 해제된 후 완전체로 모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밝은 웃음까지 전해질 예정.
23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될 TV CHOSUN ‘뽕숭아학당’ 31회에서는 코로나19 여파로 자가 격리에 돌입했던 트롯맨 임영웅, 영탁, 장민호가 직접 찍은 ‘자가 격리 셀프카메라’를 통해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보낸 집콕 생활을 낱낱이 선보인다. 방송에서 보여준 멋진 모습이 아닌, 순도 만점의 생생함을 거리낌 없이 드러내 놀라움을 안길 예정. -
특히 임영웅의 깎지 않은 덥수룩한 수염까지 공개된다. 임영웅은 소파와 한 몸이 된 채 TV를 보다 잠이 드는 모습으로 친근감을 높였다. 또한 그동안 바빠서 하지 못했던 취미활동인 ‘신발 커스텀’에 돌입한 임영웅은 라텍스 장갑까지 끼고 장인다운 포스를 뿜어냈다. 이어 임영웅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임영웅표 신발’을 완성했고, 이를 ‘뽕숭아학당’ 컴백 녹화에 선물로 가지고 와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과연 트롯맨들과 붐쌤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탐내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임영웅표 ‘커스텀 신발’의 주인공은 누가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
트롯맨 대표 ‘싱어송라이터’ 영탁은 꺼지지 않는 예술혼을 불태워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한 시상식에서 ‘베스트 송라이터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영탁은 자가 격리 중에도 곡 작업에 열정을 쏟아내며 시간을 보냈던 것. 기본 멜로디 작곡부터 가이드 녹음까지 프로듀싱 전반을 셀프캠에 담은 영탁은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함께 만든 작곡가 지광민에게 전화를 걸어 여자 목소리까지 흉내 내며 자문을 구해, 최고의 열정 만렙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
맏형 장민호는 ‘트롯 신사’다운 고품격 취미로 우아한 집콕 생활을 보여줬다. ‘사슴’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스스로 ‘사슴 트리’를 조립하고, 전구를 활용해 거실을 꾸미는 가하면, ‘턴테이블’로 노래 감상을 하는 등 겨울에 딱 어울리는 활동들로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영탁과 장민호는 랜선 식사를 통해 우애를 다졌다. 영탁은 ‘안동 찜닭 밀키트’를 활용해 요리에 나섰지만 당면을 불리는 과정에서 우왕좌왕하며 폭소를 유발한 반면, 장민호는 ‘차돌박이 떡볶이’를 완벽하게 성공시키는 모습으로 요리왕의 위용을 드러냈다. 좌충우돌 준비과정 끝에 두 사람은 랜선 식사를 함께하면서 ‘언택트 건배’를 건네 서로를 향한 돈독함을 더했다. -
그런가 하면 드디어 자가 격리가 해제된 후 정동원까지 합세한 TOP6의 감격적인 첫 녹화 현장도 공개된다. 2주 만에 재회한 TOP6는 더욱 격하게 서로를 반기며 기뻐했고, 트롯맨으로 함께 맞이하는 첫 크리스마스를 보내며, 유쾌한 흥을 분출했다.
제작진 측은 “항상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던 트롯맨들이 무사히 자가 격리를 마치고 시청자들 품으로 돌아왔다”라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걱정해준 많은 팬들을 위해 트롯맨들 역시 선물 같은 시간을 준비했다. 끝까지 행복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31회는 23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관련뉴스
- 심리전문가 "임영웅, 갈등·두려움·힘든일 有"…영탁→김희재 심리상태는?
- 임영웅, 로데웅·마법웅부터 센스웅·섬세하웅 극찬까지 활약 예고
- 임영웅이 쓴 선글라스 '품절사태'…모델 파워 입증
- 영탁, 임영웅이 찍어준 롱다리 사진…사진술도 역시 임히어로
- '뽕숭아학당' 임영웅, '1회 뽕숭아 시상식'에서도 뽐낼 眞면모…'꿀잼 예고'
- 영탁, 'MBC 연기대상'서 '찐이야'·'꼰대라떼'로 축하무대 꾸민다
- 영탁, 생활용품 브랜드와 재계약…"광고 효과 톡톡"
- 임영웅, 레드웅 변신 "미리 메리크리스마스"…안어울림 없는 패션웅
- 임영웅→김희재 '뽕숭아학당'X홍현희·제이쓴 '아내의맛', '예능의맛' 2주차 예고
- 임영웅, 수염웅·웅커스텀…자가격리 중 모습 '뽕숭아학당' 공개
- 임영웅→정동원 "'사랑의콜센타' 1월1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만나요"
- 임영웅, 손흥민 푸스카스 축하 "자랑스런 대한민국 축구선수"
- [영상] 임영웅, 멘트의 HERO '미스트롯2' 도전자들이 "쏘 스윗" 외친 이유
- 임영웅 "'이제는나만믿어요'…이렇게 특이하게 부르는 여성 분은 처음"
- 임영웅, 신축년 '소의 기운을 듬뿍 주겠웅'
- 영탁, 광고 비하인드 컷 속 '살림남' 매력 포착…'여심 사르르'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