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쇼미더머니9' 촬영 현장에서 릴보이가 뒤에 나란히 앉은 원슈타인,스카이민혁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 : 릴보이 인스타그램
래퍼 원슈타인이 새로운 곡을 세상에 내놓았다. '나도 알아, 이건 너무 개인적인 이야기'로 시작하는 노래다.
21일 원슈타인은 자신의 SNS에 "기회가 온다면 , 제일 많은 사람들이 들어줄때 하고 싶었던 이야기. 2020.12.21 6pm 원슈타인 - X (butterfly) 음원사이트에 공개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
-
- ▲ 원슈타인 - X (butterfly) 이미지 / 사진 : 원슈타인 인스타그램
원슈타인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뮤지션 자이언티와 기리보이의 팀에서 우승을 차지한 래퍼 릴보이와 함께한 'Freak', 홀로 무대에 오른 '적외선 카메라' 등의 곡을 통해 대중의 응원을 받았다. 하지만, 도전자 래원에게 아쉽게 패배해 TOP 4에 오르지 못했다.
원슈타인과 한 팀이자 '쇼미더머니9' 내내 남다른 케미를 과시했던 릴보이는 홍보요정을 자처했다. 릴보이는 자신의 SNS에 "원슈 나왔다!! 쏴리질러"라는 글과 함께 원슈타인의 글과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원슈타인은 "아 손떨려요 형"이라는 댓글을 달아 훈훈함을 더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