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화장품의 유효성분 흡수력 높여주는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기사입력 2020.12.21 12:22
  • 피부 미백이나 주름 개선, 보습력 등 효능을 입증받은 고기능성 원료의 화장품들은 어느 정도 기대치가 있다. 하지만 이러한 화장품을 발라도 피부 깊숙이 흡수가 되지 않는다면 그 효능을 제대로 느낄 수가 없다. 최근 화장품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흡수력을 높여주는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가 출시되어 셀프 홈케어족들을 사로잡고 있다.

  • 사진 제공=셀로니아
    ▲ 사진 제공=셀로니아

    셀로니아는 고농축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풍부하게 담은 스킨 부스터와 전용 뷰티 디바이스를 함께 선보여 피부 흡수 루틴을 제안했다.

    셀로니아 바이오 홈 솔루션 컨센트레이티드 스킨 부스터는 고농축의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10만ppm을 비롯해 5중 히알루론산·블랙 트러플 추출물·히비스커스꽃 추출물 등의 항산화 성분과 스위스 오리진의 ‘넥타퓨어’, 천연 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등 피부에 좋은 성분들을 아낌없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함께 사용하는 전용 뷰티 디바이스 바이오 포레시스 포 페이스는 미세전류를 통해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키는 이온도입 기술을 적용했다. 스킨 부스터 전용 디바이스로써 함께 사용하면 그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으며 섬세한 음이온 초음파 영양 강화 모드로 얼굴선을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 클렌징 모드로도 사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 사진 제공=소노스킨
    ▲ 사진 제공=소노스킨

    소노스킨에서는 유효성분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특허원료가 포함된 미백 및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소노스킨 미셀+ 부스트업 미스트와 독자적 기술이 적용된 초음파&이온 뷰티 디바이스 소노스킨 소노큐브를 선보였다. 소노스킨 미셀+ 부스트업 미스트에 담긴 특허원료 성분이 초음파 에너지를 받으면 활성화되어 피부 표면에 화장품 유효성분을 전달해주어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빠르게 흡수시킬 수 있다. 소노큐브는 클렌징 모드, 부스팅 모드, 리프팅 모드 3단계로 사용할 수 있다.

  • 사진 제공=뉴스킨 코리아
    ▲ 사진 제공=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코리아에서 선보인 뉴스킨 에이지락 부스트는 불규칙한 변동 주기의 미세전류가 피부 본연의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로, 뉴스킨 에이지락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하면 흡수력을 높일 수 있다. 에이지락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는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비타민 C, 씨대퍼딜추출물을 함유해 하루에 1번 2분씩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