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블랙핑크, 2021 시즌그리팅 오늘(17일)부터 예약판매…'알찬 구성품'

기사입력 2020.12.17.14:10
  • 블랙핑크 시즌그리팅 발매 / 사진: YG 제공
    ▲ 블랙핑크 시즌그리팅 발매 / 사진: YG 제공
    블랙핑크(BLACK PINK)가 소장 가치를 높인 2021 시즌그리팅을 발매한다.

    오늘(17일) 오후 2시부터 블랙핑크의 2021 시즌 그리팅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이번 시즌 그리팅을 위해 블랙핑크는 새해맞이 파자마 파티를 열고 의미 있는 하루를 보냈다. ‘해피뉴이어’ 케이크 만들기부터 인생 4컷 사진 찍기, 연하장 쓰기 등 이색 놀이를 즐기는 블랙핑크의 사랑스러운 면모를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엔젤로 변신한 블랙핑크 네 멤버의 오로라 빛 환상적인 비주얼은 물론 다양한 시즌 그리팅 구성품이 준비됐다. 캘린더 3종(데스크∙미니∙스텐딩) 세트와 스케줄러, 멤버별 미니 브로슈어, 포토카드, 스티커, 포스트카드 등 구성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알차다.

    이와 함께 키노 비디오 키트도 제작됐다. 일반적인 시즌 그리팅과 동일하게 예약 판매 중인 키노 비디오 키트에는 포토카드 형식의 2021년 캘린더와 블랙핑크 포토필름(인생 4컷) 3종이 따로 담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키트 비디오는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비롯해 미러링 기능을 활용하면 TV에서도 1080p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있는 새로운 형태의 미디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