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정인선, '백종원의 골목식당'과 또다른 매력…새 프로필 공개

기사입력 2020.12.17.13:26
  • 배우 정인선의 새 프로필 이미지 / 사진 :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
    ▲ 배우 정인선의 새 프로필 이미지 / 사진 :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정인선의 새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보여준 모습과 달리, 완벽한 배우의 자태를 보여주는 그녀다.

    17일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정인선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인선은 따뜻하고 청순한 분위기부터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까지 담아내며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임을 입증했다. 정인선은 새로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 검정 슈트부터 캐주얼한 모습까지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며 장르 불문,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임을 드러냈다.
  • 올해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새 출발을 알린 정인선은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안방마님이자 백종원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 중이다. 정인선의 솔직한 지적과 따뜻한 위로가 ‘골목식당’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지지를 얻고 있다.

    정인선은 현재 2021년 공개 예정의 카카오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정인선이 주연을 맡은 ‘아직 낫서른’은 이제 막 서른 살이 된 여자들을 중심으로 그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공감 로맨스로 웹툰 ‘85년생’을 원작으로 하며, 강민혁, 안희연, 송재림 등이 출연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