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배우 이시우가 '오늘부터 계약연애'의 여주인공 지나 역으로 첫 웹드라마 도전에 나선다.
14일 빅픽처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예 이시우가 와이낫 미디어의 새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여주인공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시리즈 기준 누적 조회수 1억 5천만뷰에 달하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주인공들이 다니는 화양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교내 최고 걸크러쉬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에게 계약연애를 제안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시우는 오지나 역을 맡았다. 오지나는 당당하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걸크러쉬 아이돌 연습생. 이시우는 "처음 대본을 봤을 때부터 지나 역할에 욕심이 났다. 열심히 준비해서 오디션을 본 만큼 지나 역을 할 수 있게 되어 감독님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
이시우의 첫 웹드라마 도전이다. 그는 "첫 웹드라마라 도전해야 하는 것들이 너무 많지만 그만큼 노력하고 있다. 좋은 감독님과 스태프들 분들, 배우분들과 함께 재미있는 분위기 속에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캐스팅 된 소감을 밝혔다.
이시우는 앞서 비투비 포유 ‘Show Your Love’의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신인배우 이시우를 비롯해 그룹 에이스(A.C.E)의 멤버 김병관이 오바울 역으로 합류한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오는 2021년 2월 첫 공개된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