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코리아)가 경기도 부천시에 볼보 부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볼보코리아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이 운영하는 볼보 부천 전시장은 서울과 인천을 잇는 교통 요지 부천에 위치해 일산, 분당판교 등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으러 갔던 경기 서부권 고객들의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아주그룹 계열사인 아주오토리움은 지난 2015년부터 볼보 공식 판매와 서비스센터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
연면적 1684.3㎡, 지상 4층 규모로 조성된 볼보 부천 전시장은 최대 25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 공간을 제공하며, 지상 1층은 내방 고객을 맞이하는 리셉션과 출고 고객 대상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 딜리버리 존을 마련했다. 지상 2층은 차량 5대를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으로 구성했다.
지상 3층 서비스센터는 오픈베이 2대, 워크베이 3대를 갖춰 일일 최대 20대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또한, 볼보 VCPA 프로그램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이번 신규 오픈을 통해 경기 서부 지역 고객 접근성 강화는 물론 서울·경기·인천 수도권 전역에 볼보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하는 인프라를 구축하게 됐다"며, "향후 전국 어디서나 볼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