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가 피부 타입별, 피부 고민별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모이스처라이저 크림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모이스처라이저는 기존의 자(jar) 타입의 용기에서 튜브 용기로 변경되어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으며, 용량도 80ml에서 100ml로 늘어나 가용비를 높였다.
닥터디퍼런트의 ‘311, 131, 113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일명 ‘세콜지’를 피부 타입에 따라 각각 3:1:1, 1:3:1, 1:1:3 황금 비율로 함유해 개인의 피부 타입이나 피부 고민별로 부족한 지질 성분을 다르게 채워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
중건성 피부를 위한 ‘311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지질 성분 중 세라마이드를 3배 강화하여 세콜지의 비율을 3:1:1의 황금 비율로 담았으며,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131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지질의 콜레스테롤이 감소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탄력 저하의 고민을 케어할 수 있도록 콜레스테롤을 3배 더 강화한 크림으로, 피부 보습 단계에서부터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113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지질 성분 중 하나인 지방산을 3배 더 강화해 모공 노폐물과 과잉 피지, 번들거림이 심한 피부에 정확한 보습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리뉴얼하여 출시된 모이스처라이저는 그동안 고객들이 직접 사용하면서 남긴 수많은 후기와 의견을 반영하여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튜브 타입으로 변경했으며, 겨울철 넉넉하게 피부 보습을 할 수 있도록 용량도 증량했다”라고 전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