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양행이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케어’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데일리케어는 국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유한양행의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건강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무엇보다 중요시되는 요즈음의 소비자 욕구를 빠르게 반영하기 위해 출범했다. 현재 ‘데일리케어 유한 키즈스틱’와 ‘데일리케어 유한 루테인지아잔틴’을 선보이고 있다.
-
더불어 유한양행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연말까지 데일리케어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데일리케어 유한 키즈스틱을 구매 시 ㈜유한양행의 해피홈 하이드로밴드 또는 해피홈 안심 물티슈를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데일리케어 유한 루테인지아잔틴 구매 시 추가 2개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데일리케어 유한 키즈스틱은 아이들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성분으로, 부원료로 유한양행 뉴질랜드 전용 사슴농장의 녹용농축액을 함유하고 있다. 블루베리 맛의 스틱형 젤리타입으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데일리케어 유한 루테인지아잔틴은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식약처 1일 권장 최대함량 20mg을 한 캡슐에 함유하여 하루 한알 간편하게 섭취로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루테인 뿐만 아니라 지아잔틴도 함유하여 황반의 중심부터 주변부까지 한번에 관리 및 보충가 가능한 제품이다.
유한양행은 향후 소비자들의 욕구와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군을 다양하게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
- 장지은 기자 jieun642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