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곽동연이니까 괜찮아…'빈센조' 앞두고 프로필 공개

기사입력 2020.12.08.10:53
  • 배우 곽동연의 새 프로필 이미지 / 사진 :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
    ▲ 배우 곽동연의 새 프로필 이미지 / 사진 :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배우 곽동연이 소속사를 통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8일 곽동연의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곽동연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곽동연은 소년미 가득한 부드러운 매력부터 깊어진 눈빛으로 표현한 성숙함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 곽동연은 인기리에 종영한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국회의원의 아들이자, 괜찮은 병원의 환자 권기도 역으로 특별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광기 어린 모습과 치유되지 못한 마음속 상처를 가진 내면의 아픔을 대비시킨 섬세한 연기로 특별출연 그 이상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현재는 tvN 새 드라마 ‘빈센조’에서 어린 나이에 부와 권력을 손에 쥐어 승부에 집착하는 장한서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곽동연은 이번 작품에서도 훨씬 더 깊어진 연기력으로 자신의 진가를 드러낼 전망. 더욱이 빈센조 까사노 역의 송중기, 홍차영 역의 전여빈, 장준우 역의 옥택연과 호흡 맞추며 다이내믹한 전개에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한편, 곽동연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빈센조’는 조직 내 갈등으로 이탈리아에서 한국으로 오게 된 마피아 콘실리에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얽히며 악당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곽동연을 비롯해 배우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등이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