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스킨케어·바디·컬러메이크업 등 어워드 수상한 ‘뷰티 제품들’

기사입력 2020.12.01 16:54
  • 연말이 다가오며 뷰티업계에서는 제품의 우수성부터 디자인, 만족도, 대외 경쟁력, 소비자 만족도 등 다양한 시상식에서 수상 결과가 공개되고 있다.

  • 사진=메디힐
    ▲ 사진=메디힐

    메디힐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4년 연속 마스크 부문 1위 수상했다. 이를 기념해 12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기획세트 및 신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특히, 수상품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는 12월 한 달간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9+2매 기획 세트’로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6일까지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 행사를 통해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사진=세타필
    ▲ 사진=세타필

    세타필은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으로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보습’ 부문에서 뛰어난 보습력을 인정받아 1위를 차지했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보습력의 핵심은 바로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다. 피부 속의 수분을 피부 깊숙이 쑥 밀어 넣고, 피부 밖의 수분은 피부 안으로 쫙 끌어당기는 ‘밀당보습’ 효과로 오랜 시간 빈틈없는 보습을 유지해 준다.

    세타필은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1위 수상을 기념해 올리브영 전국(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판 스페셜 ‘밀당보습’ 패키지를 출시한다.

  • 사진=유리아쥬
    ▲ 사진=유리아쥬

    유리아쥬(URIAGE)의 베스트셀러 진피 마일드 젤과 스틱레브르 오리지널이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각각 페미닌케어 부문 1위, 립케어 부문 2위를 차지했다.

    페미닌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된 ‘진피 마일드 젤’은 4세 이상 모든 여성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여성청결제다. 또한,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역시 올리브영 어워즈 립케어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유리아쥬는 이번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12월부터 진피 마일드 젤 및 스틱레브르 오리지널을 대상으로 한정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 사진=투쿨포스쿨
    ▲ 사진=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은 베스트셀러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이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컬러메이크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바이로댕 쉐딩’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부동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지난 2018년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1위에 오른데 이어, 지난해와 올해 컬러 메이크업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수상을 기념해 바이로댕 쉐딩과 미니 사이즈의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가 함께 구성된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 판매한다.

  • 사진=네오팜
    ▲ 사진=네오팜

    네오팜의 더마비는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이 바디 보습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더마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의 대용량 기획 상품 출시, 베스트셀러를 할인 판매하는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48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 주는 고보습 바디 로션이다. 쉐어버터, 포도씨오일, 판테놀 등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부여한다. 더마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의 한정 기획 상품을 올리브영에서 선보인다.

  • 사진=아이소이
    ▲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 1등 잡티세럼은 작년에 이어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도 에센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수상 기념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기획세트에는 잡티세럼 대용량(40ml) 본품 이외에 국내 천연화장품 최초 인증을 받은 ‘새벽장미 미스트(40ml)’가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하트 컨셉의 패키지와 동봉된 디자인 카드가 눈에 띄는 이번 기획세트는 자폐인 디자이너의 재능 재활을 응원하는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와의 협업으로 제작돼, 뜻 깊은 연말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아이소이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패치∙국소케어 부문에서도 ‘응급패치’로 ’MD’s Pick’을 수상하며 2관왕의 쾌거를 이뤘다.

  • 사진=더샘
    ▲ 사진=더샘

    더샘은 국내 ‘2020 핀업 디자인 어워드’의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수상 제품은 ‘더샘 스튜디오’와 ‘어반 에코 하라케케’ 패키지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더샘 스튜디오’ 라인의 디자인 컨셉은 카메라에 반사되는 렌즈 프레어(Lens Flare)현상을 형상화했다. ‘어반 에코 하라케케’ 패키지는 컬러는 하라케케 잎을 표현하는 그린을 선택하였고, 캡의 형상은 자연 친화적인 모티브로 토양과 돌을 형상화했다. 이번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창의성은 물론 친환경성, 조형성, 기능성 부분에서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 사진=버츠비
    ▲ 사진=버츠비

    버츠비의 베스트 셀러 자몽 립밤이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립케어 부문에서 3위를 수상했다. 버츠비는 4년 연속 올리브영 립케어 부문 1위(2015년~2019년 7월 누적)를 차지한 바 있다. 버츠비 립밤은 비즈왁스를 비롯한 해바라기씨 오일, 코코넛 야자오일 등 자연에서 찾은 풍부한 영양과 보습 성분이 담겨 건조한 입술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버츠비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한정 기획 자몽 립밤 듀오 세트 2종을 올리브영 단독 론칭해 선보일 예정이며,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바디판타지
    ▲ 사진=바디판타지

    바디판타지는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바디 보습 부문 MD’S PICK을 수상했다. 바디판타지는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하여 웨딩데이판타지 바디스프레이 94ml 본품에 미니 바디미스트 랜덤 2종을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특별 제작한다.

    바디판타지의 ‘웨딩 데이 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은은한 플로럴과 싱그러운 프룻향의 조화로 부드럽고 깨끗한 비누향을 선사하며, 올리브영 어워즈 외에도 화장품 어플 ‘글로우픽’과 ‘파우더룸’, ‘언파뷰티’에서 진행한 뷰티 어워드 에서도 바디미스트 부문 위너를 수상한 이력이 있다.

  • 사진=닥터올가
    ▲ 사진=닥터올가

    닥터올가(Dr.Orga)의 ‘호호바 티트리 샴푸’가 2020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샴푸 부문 1위를 수상해 2018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샴푸 부문 1위를 차지한 닥터올가의 ‘호호바 티트리 샴푸’는 알로에베라 베이스의 천연 유래 99% 약산성 샴푸로 티트리잎 오일 성분이 두피 클렌징 및 정화에 도움을 주고 하수오 뿌리 추출물, 호호바 오일 성분이 푸석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이외에도 닥터올가의 ‘아르간 & 썬플라워 트리트먼트 헤어팩’은 작년에 이어 린스/트리트먼트/팩 부문에서 2년 연속 위너를 수상했다.

  • 사진=리스테린
    ▲ 사진=리스테린

    한국존슨앤드존슨의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덴탈케어 부문 수상을 기념,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스테린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대표 제품을 엄선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단독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 사진=아토팜
    ▲ 사진=아토팜

    아토팜은 ‘2020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 수상 제품은 베스트셀러 ‘MLE 크림’과 ‘탑투토 워시’로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베이비&임산부 클렌저/워시’ 2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의 영광을 안은 ‘아토팜 MLE 크림’은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보습 지속력과 독자 개발 MLE® 피부 보호막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피부 건조함과 민감함을 완화시켜준다. ‘베이비&임산부 클렌저/워시’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아토팜 ‘탑투토 워시’는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해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약산성 제품이다.

  • 사진=카밀
    ▲ 사진=카밀

    카밀의 ‘카밀 핸드앤네일크림 클래식’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핸드보습 1위를 수상했다. 수상을 기념해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이번 올영세일 기간 동안 52%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기획세트는 핸드 앤 립케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 사진=비플레인
    ▲ 사진=비플레인

    비플레인의 자사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클린뷰티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클린뷰티 부문에 선정된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은 피부를 맑게 해주는 녹두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 세안제다. 또한, 기본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미세먼지 99.9%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함은 물론, 100% 사탕수수를 활용한 친환경 포장재로 자연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2020 화해 뷰티 어워드와 2019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에서 2관왕을 수상하기도 했다.

  • 사진=어반케이
    ▲ 사진=어반케이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 픽서는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앤 페스타’ 트렌드 부문에서 ‘라이징 스타’를 수상했다.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하여, 12월 한 달간 ‘올나이트 세팅 픽서’ 구매 시 본품의 50% 용량의 미니 픽서를 증정하는 ‘전설의 픽서 세트’를 추가 25% 할인하여 올리브영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올나이트 세팅 픽서는 베이스 중간 혹은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에 분사 시 메이크업이 무너지거나 번지는 현상을 막아주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습기에도 메이크업 무너짐이 없어 1년 내내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어반디케이의 베스트 셀러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