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독특한 무드 담은 연말 한정판 이색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기사입력 2020.11.30 13:28
  • 연말연시를 맞아 유니크한 디자인과 특별한 콜라보의 상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특히, SNS에 자랑할 수 있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유통업계에서는 뻔하지 않은 글로벌 브랜드 콜라보레이션과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의 만남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유명 영화 및 음료, 그리고 개성 있는 캐릭터 일러스트로 알려진 팝 아티스트 등 특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패키지의 한정판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 사진=이니스프리
    ▲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뷰티업계 최초로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받은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은 경쾌하고 아이코닉 한 패키지로 마치 그의 작품을 소장한 듯 감각적인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에서 총 10종으로 출시됐다. 방향 라인의 ‘퍼퓸드 디퓨저 2종’은 연말의 무드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디퓨저로 간략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기프트 태그가 담겨 있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전하기 제격이다.

  • 사진=동서식품
    ▲ 사진=동서식품

    커피업계에 있어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한 동서식품은 미국의 유명 영화 제작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손잡고 ‘죠스’, ‘백투더퓨처’, ‘쥬라기공원’ 등 명작 영화를 활용한 ‘맥심X유니버설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

    개봉한 지 수십 년이 지난 현재까지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식 무비가 지닌 레트로 감성을 맥심 브랜드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각 커피믹스의 스틱과 패키지에는 영화의 포스터와 명장면, 심볼 등을 모티브로 다양한 일러스트를 담아 재미를 더했다.

  • 사진=H&M
    ▲ 사진=H&M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코카-콜라(Coca-Cola)와 만나 새로운 ‘COCA COLA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톡톡 튀는 청량감과 팝한 감성을 지닌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와 함께한다. 코카-콜라의 상징적인 빨간색 로고를 담아 매력적인 니트 스웨터 제품군과 더불어 스웨트 셔츠, 스웨트 팬츠, 베스트, 탑, 재킷, 드레스, 스커트 등의 카테고리에서 총 31종으로 구성됐다.

  • 사진=던킨
    ▲ 사진=던킨
    던킨은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손잡고 ‘키세스 가습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키세스 가습기’를 6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던킨의 ‘키세스 가습기’는 허쉬 키세스 초콜릿 모양의 매끄러운 곡선 디자인에,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빨간색과 녹색 그리고 반짝이는 실버 색상으로 꾸몄다. 가습기 용량은 250ml 이고, USB 케이블 5핀 연결형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사진=아이리버
    ▲ 사진=아이리버

    아이리버는 미니언즈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 ‘미니언즈 무선 마우스’는 노란색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답답한 일상에 상큼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유니버설 정식 라이선스 인증을 받은 미니언즈 캐릭터 그래픽을 적용해 귀여운 미니언즈 감성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2.4GHz 무선이 적용돼 20m 범위 안에서 끊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무소음 모델로 클릭 소음을 최소화했다. DPI 조절 핫키를 사용해 마우스 포인트 속도를 5단계로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를 높였으며, 인체공학적 라운드 바디로 설계해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2종의 그래픽 디자인 중 선택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