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진욱, 미지근한 라떼를 좋아하게 된 이유… 일상 담은 브이로그 공개

기사입력 2020.11.27 18:23
  • 배우 이진욱이 소소한 일상과 스타일을 담은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남성복 에디션센서빌리티(EDITION Sensibility)가 이진욱과 함께한 일상 브이로그 “IT’S MY DAY OFF” 두 편을 공개했다. “저의 브이로그, 시작해볼까요”로 쑥스러워하며 첫인사를 건넨 이진욱은 ‘쉬는 날 뭐 하세요’란 질문에 밀린 ‘영화 보고, 강아지와 놀고, 집안일하고 지낸다'며 특별할 것 없는 소소한 일상을 편안한 이야기 형식으로 전했다.

  • 사진 제공=에디션센서빌리티
    ▲ 사진 제공=에디션센서빌리티

    공개된 영상에서 그는 차갑지도 뜨겁지도 않은 미지근한 라떼를 좋아하게 된 커피 취향에 대한 에피소드부터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에 대한 주관과 아이템을 선택할 때 좋은 소재와 선호하는 컬러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특유의 시크함으로 담담히 전했다.

    이 밖에도 오토캠핑을 즐기는 나만의 노하우와 즐겨 입는 아우터 스타일, 캠핑할 때 들으면 좋을 음악 플레이리스트까지 직접 추천하여 관심을 끌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은 배우 이진욱의 편안한 일상에 에디션 센서빌리티만의 감성과 스타일을 담아 브이로그 형식으로 완성했다. 촬영 중 이진욱은 완벽한 매너와 위트 넘치는 답변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이끄는가 하면 다양한 스타일에 대한 유연한 매치로 워너비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진욱과 함께한 브이로그 “IT’S MY DAY OFF”는 에디션 센서빌리티 공식 SNS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이진욱의 일상 담은 “IT’S MY DAY OFF” 브이로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