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샤이니 태민, 'STATION' 통해 'Be Your Enemy' 라이브 비디오 공개

기사입력 2020.11.27.11:51
  • 샤이니 태민 'Be Your Enemy' 라이브 영상 공개 / 사진: SM 제공
    ▲ 샤이니 태민 'Be Your Enemy' 라이브 영상 공개 / 사진: SM 제공
    샤이니 태민이 'Be Your Enemy' 라이브 비디오 공개를 예고했다.

    오늘(27일) 오후 8시 SM 'STATION'(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태민의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 수록곡 'Be Your Enemy' 라이브 비디오가 공개된다.

    'Be Your Enemy'는 쉽게 말하기 어려운 아픔과 슬픔을 위로해주겠다는 따뜻한 힐링 메시지를 담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태민의 부드러운 보컬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위로'를 이야기하는 곡의 무드에 맞게 태민의 노래하는 모습을 긴 호흡의 테이크로 촬영, 음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민은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2)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34개 지역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