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싱어송라이터 모나, 오늘(25일) 파격 변신한 'On the Move'로 컴백

기사입력 2020.11.25.09:32
  • 모나 'On the Move'로 컴백 / 사진: 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 모나 'On the Move'로 컴백 / 사진: 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모나(MONA)가 컴백한다.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모나의 새 싱글앨범 'HOW'의 타이틀곡 'On the Move'가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EXO-SC, 수란 등 아티스트에게 사랑받는 작곡가 전용준과 아이즈원, 소녀시대 윤아의 작·편곡, 10cm, 첸, 에릭남 앨범에 기타를 연주한 믿고 듣는 작곡가 박태진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타이틀로 선정된 'On the Move'는 반복적인 후크가 매력적인 곡으로 제작 초기부터 모나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까지 참여해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다. R&B기반에 레트로한 감성이 더해져 세련된 분위기를 살렸다.

    모나는 "어떻게 하면 곡의 재밌는 특징들을 살릴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한 곡"이라며 "같이 작업했던 전용준, 박태진과 처음부터 아이디어를 내며 만들었기 때문에 의미가 깊어 많은 분들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는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소속사에 따르면 'On the Move' 뮤직비디오에서 모나는 데뷔 후 처음으로 단발로 파격 변신,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비주얼을 보여줄 예정인 것.

    모나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오늘(25일) 오후 6시 비크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같은 시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이 발매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