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매트리스 교체할까?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0.11.23 18:34
  •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매트리스 브랜드들이 역대급 할인을 진행한다. 풍성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과 특별한 혜택으로 무장한 브랜드들의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씰리침대


    씰리코리아는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23일부터 12월 5일까지 씰리 온라인 스토어와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을 통해 대규모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 씰리침대가 준비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씰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처음 열리는 행사로, 매트리스 1+1 이벤트부터 균일가 럭키박스까지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먼저 씰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아델’, ‘메리미’, ‘에드가’ 등 씰리의 인기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동일 매트리스 또는 하단 매트리스 한 개를 더 증정하는 1+1 행사가 진행된다. 매트리스 모델과 사이즈 별로 가격은 상이하지만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매트리스 두 개를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여기에 상하단 매트리스와 함께 연출할 헤드보드까지 한 번에 구매 가능한 1+1+1 특가 이벤트도 마련됐다.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침실 인테리어에 대한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간편하게 끝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매트리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생활방수 기능이 탑재된 11만 원 상당의 방수커버 역시 1+1으로 증정된다.

    ‘아델’, ‘비욘드’, ‘에드가’ 등 씰리침대의 인기 매트리스 모델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실시된다. 고객이 SS, Q, KI 사이즈 중 원하는 사이즈 옵션을 고르면 그에 맞는 매트리스 모델을 랜덤으로 배송해 주는 행사다.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책정돼 어느 옵션을 선택하더라도 초특급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이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방수커버와 호텔식 코튼 베개를 각 1개씩 100% 증정한다.

    이번 씰리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는 국내 대표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매트리스 1+1 이벤트는 11월 23일부터, 럭키박스 이벤트는 27일부터 29일 동안만 오늘의 집 주말 특가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템퍼코리아


    템퍼코리아는 오는 11월 29일까지 아울렛 매장에서 ‘아울렛 클리어런스 위크’를 진행한다. 템퍼 아울렛 클리어런스 위크는 국내 주요 아울렛 3사인 롯데, 현대, 신세계에 입점한 전국 21곳의 템퍼 매장에서 진행되며, 주력 아이템 세일부터 특별한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 행사 기간 동안 템퍼 전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숙면에 도움을 주는 템퍼 매트리스와 타퍼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또한, 매장 전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클리어런스 위크 기간 동안 진행하고, 템퍼 여행용 세트, 침대용 등받이, 템퍼 등받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군까지 30% 할인에 들어간다.

    이외에도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의 대표 기능성 베개인 ‘밀레니엄 베개’와 베개 커버를 증정하고, 매트리스와 함께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를 세트로 구매하면 방수커버에 추가로 매트커버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아울러,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통해 매트리스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타월을, 8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침대용 등받이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엠마 매트리스


    엠마 매트리스는 11월 30일까지 ‘2020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엠마매트리스의 2020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와 ‘엠마 DIY 필로우’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