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에서 잠만 자나요? 다른 업계와의 콜라보로 이색적인 경험할 수 있는 호텔

기사입력 2020.11.23 16:42
  • 새로운 즐거움을 찾는 투숙객들을 위해 호텔의 공간이 끊임없이 변신하고 있다. 자동차, 커피, 도서 전문 브랜드 등 다양한 업계와의 협업으로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졌다.

    투숙객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색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호텔들을 소개한다.

    롯데호텔 서울 X BMW


    롯데호텔 서울은 BMW의 뉴 6시리즈 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는 ‘BMW SUITE 6 패키지’를 선보인다.

  • 11월 23일부터 27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그랜드 디럭스룸 1박,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살롱 2인, BMW 프리미엄 차량용 디퓨저가 포함된다. BMW의 럭셔리 투어러 모델인 뉴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와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인 뉴 5시리즈 차량을 투숙 기간 동안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점이 이번 패키지에서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BMW 코오롱 모터스와 컬래버레이션 하여 진행되는 상품으로 가격은 20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와 함께 롯데호텔 서울 메인 타워 1층 로비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BMW 뉴 6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BMW 전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 스킨케어 세트, BMW 기념품 등 다채로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X 커피빈코리아


    파라다이스시티는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커피빈코리아 협업해 ‘커피빈 스페셜’ 패키지 출시했다. 12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고객이 최상급의 프리미엄 커피와 티를 마음껏 즐기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 이번 협업을 기념해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객실당 1세트씩 증정한다. 굿즈 세트는 2021년 다이어리, 커피빈 기프트 카드, 커피 드리퍼 세트, 원두 교환권으로 실속 있게 구성됐다.

    특히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투숙하는 고객은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에서 커피빈 ‘커피 브루잉 바’를 이용할 수 있다. 커피빈의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내려주는 총 12종의 다양한 핸드드립 커피와 티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커피빈 프리미엄 매장인 ‘CBTL’에서 단독으로 사용하는 스페셜 원두를 포함해 커피빈 광화문점에 새롭게 도입된 로스팅 기계인 “ROEST”를 사용해 신선한 원두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이와 함께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파티시에가 정성껏 준비한 ‘쁘띠 애프터눈 티 세트(2인 1회)’를 디저트로 제공한다.

    낭만적인 호캉스를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따뜻한 온수풀에서 서해안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2인, 뷔페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혜택이 제공되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 외,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피트니스 성인 2인 혜택도 포함됐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성인 2인 기준 31만원, ‘커피 브루잉 바’가 운영되는 기간에는 41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VAT 별도)

    서울신라호텔 X 플라이북(Flybook)


    서울신라호텔은 도서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플라이북(Flybook)’과 협업해 19층 라운지를 아늑한 서재로 탈바꿈한다. 총 300여권의 책이 준비된 라운지에서 쌀쌀한 날씨를 피해 따뜻한 차와 함께 가을 독서에 푹 빠져볼 수 있다.

  • '플라이 미 투 더 북(Fly Me to the Book)' 패키지를 이용하면 아늑한 분위기의 서재에서 여유롭게 독서를 즐기는 것은 물론, 포근한 객실에서도 원하는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대여 서비스가 제공된다.(객실당 최대 5권 대여 가능)

    또한, 이 패키지에는 '플라이북' 멤버십 이용권(프리미엄 1개월 및 스탠다드 5개월)을 증정해 투숙 이후에도 독서에 대한 관심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다. 멤버십 이용권은 프리미엄 1개월, 스탠다드 5개월을 각각 제공하며, 특히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으로 투숙 기간 중 대여한 책의 정보와 고객이 직접 '플라이북' 앱에서 설정한 기분, 관심사, 취향을 바탕으로 선정된 1권의 책을 집으로 발송해준다.

    스탠다드 멤버십과의 공통 혜택으로는 여의도, 양재, 부산, 김해에 위치해 있는 '플라이북' 서가에서 마음껏 책을 읽고 대여할 수 있다. 비정기적으로 열리는 작가와의 만남에도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플라이 미 투 더 북' 패키지는 2021년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단, 매주 금요일 제외), 디럭스 룸 1박 기준 △19층 플라이북 라운지 입장 2인 △플라이북 특별 혜택(멤버십 및 기프트 박스 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 2인으로 기본 구성된다. 특히 11~12월에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신라 에코백 미니 1개 △신라 베어 키링 1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 X 라 메르(La Mer)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라운지는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세트’ 콜라보를 12월 한 달 간 선보인다.

  • 이번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세트’는 라 메르의 홀리데이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디저트로 구성됐다. 라 메르와 크리스마스를 형상화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스위트 셀렉션에는 순록 바닐라 에클레어,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 초콜릿 무스 크리스마스 볼, 라즈베리 롤케이크, 블랙베리 젤리 요거트 무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연어 샌드위치, 새우 오픈 샌드위치, 카프레제 콘, 돼지고기 키슈로 구성된 세이보리 셀렉션 그리고 갓 구운 따뜻한 건포도 스콘과 플레인 스콘이 함께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커피 또는 티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동일한 메뉴와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포함된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세트’를 이용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라 메르의 정품 대비 5만7천 원 상당인 히어로 듀오 샘플 키트가 담긴 미니 파우치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또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의 라 메르 매장 방문 시 맞춤 스킨케어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는 바우처를 증정할 예정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와 라 메르가 협업하여 선보이는 12월 한정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포함된 애프터눈 티 세트의 가격은 2인에 9만 원이며, 기본 애프터눈 티 세트의 가격은 7만 원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X 까사미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신세계의 리빙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와의 협업으로 만든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Stay Warm, Stay Cozy)’ 패키지를 11월 23일부터 2021년 3월 1일까지 판매한다.

  • 디럭스 및 이그제큐티브 타입 고객에게는 조선델리에서의 테이크아웃 커피 2잔과 아몬드 플로랑뗑을, 스위트 타입 이상 고객에게는 라운지 & 바에서의 애프터눈 티 세트(웨스턴 스타일)를 제공한다.

    또한, 전 타입 고객 대상으로 까사미아의 쿠폰북을 함께 제공하며, 이그제큐티브 및 스위트 타입 고객에게는 까사미아의 홈퍼니싱 제품 중 겨울철 인기 있는 러그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러그의 경우, 취향에 따라 2가지 타입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매장에서 수령하거나 가정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데 따뜻한 무드를 낼 수 있는 부드러운 재질의 유니티 우븐 러그와 침실과 거실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턴 있는 인도 우븐 러그 중 고객이 원하는 러그를 선택할 수 있다.


    레스케이프 호텔 X 여행 테마의 브랜드


    레스케이프 호텔은 해외 여행을 꿈꾸는 이에게 위해 윈터 패키지 ‘에어 레스케이프(Air L’Escape)’를 12월 1일(화)부터 2021년 2월 28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윈터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어 레스케이프를 타고 가장 로맨틱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에어 레스케이프’ 한정판 플라이트 키트 선물, TO-GO 기내식, 다양한 여행 테마의 브랜드들과 협업한 경험존, 면세점 기프트 바우처 등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 호텔 체크인 시 ‘에어 레스케이프’의 보딩 패스와 러기지 스티커 제공 및 레스케이프 라운지에서의 출국샷 등 공항에서 출국하는 기분을 시작으로, 면세점 쇼핑에 상응하는 다양한 쇼핑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여행지로 이동하는 하늘 위 편안함을 도와주는 ‘에어 레스케이프(Air L’Escape) 플라이트 키트’와 식도락을 즐길 수 있도록 ‘기내식’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 한정판 플라이트 키트는 자체 제작한 담요, 파우치와 안대, 유러피안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 (MEMO PARIS)의 트라이얼 향수 2종이 제공되며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고객에게는 발망(BALMAIN)의 코스메틱 4종 키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 객실 내 즐길 수 있는 기내식 라이트 밀 세트(컵누들, 마카다미아, 프리미엄 맥주 2개)를 제공하며 프레스티지(디럭스)와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고객에게는 팔레드 신의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한 홍콩 스타일 기내식 투고 세트 메뉴(블랙 빈 소스 닭고기, 날치알 볶음밥, 망고 시미로 등)를 즐길 수 있다.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조식 2인, 마크 다모르 샴페인 & 본 보야지(Bon Voyage) 칵테일과 발렛 파킹 1회가 제공된다.
     
    여행의 여정을 향으로 담은 메모 파리 (MEMO PARIS)의 향수 전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와의 협업으로 여행 테마의 다양한 도서 비치를 통해 일상의 경계를 벗어나 다음 여행의 준비와 설레임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세계 면세점 본점 내국인 구매 혜택 바우처(1$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 1잔 & 면세점 에코백 1개),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입장권(3인)을 제공하며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메모 파리(MEMO PARIS)향수 할인 바우처 및 몽블랑의 12월 스페셜 바우처가 제공 된다.

    이번 ‘에어 레스케이프’ 패키지의 가격은 비즈니스 클래스(스탠다드) 20만원부터, 프레스티지 클래스(디럭스) 23만원부터, 퍼스트 클래스(스위트) 31만원부터다.(10% 세금별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X 바베큐 연구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창립 39주년을 맞아 11월 26일 서울 한남동 소재 유명 바베큐 레스토랑 ‘바베큐 연구소’와 협업해 스테이크 갈라 디너를 연다.

  • ‘바베큐 연구소 X 닉스’ 콜라보 갈라 디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고객들에게 한층 차별화된 메뉴와 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특별 기획했다. 최근 미식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베큐 연구소의 유용욱 소장과 닉스의 마스터 셰프 다니엘 황이 함께 차별화된 스테이크 코스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26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멤버십 회원 파라디안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갈라 디너는 먼저 부드러운 전복살과 마카다미아, 캐비어로 구성된 아뮤즈 부쉬와 세계 3대 진미인 푸아그라 고프레를 제공해 입맛을 돋운다. 다음으로 저온에서 숙성시킨 콜드 스모크드 참돔과 유용욱 소장의 시그니처 요리인 훈연 굴, 그리고 스페인산 이베리코 베이컨이 이어지며 다채로운 맛의 향연이 펼쳐진다. 이어 메인 요리로 홍감자 뇨끼와 신선한 트러플을 곁들인 랍스터 구이와 시그니처 비프 립이 제공돼 스테이크 미식 경험의 진수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파티셰 특별 추천 디저트로 전체 코스 요리를 깔끔하게 마무리한다.

    다양한 페어링 와인도 준비됐다. 필리조 에 피스의 블랑 파라다이스 에디션 샴페인, 프로그스 립 샤르도네, 니콜라스 제이 윌라멋벨리 피노 누아 그리고 라운드 폰드 키스 앤 킨 까르베네 쇼비뇽이 코스 순서마다 제공돼 한층 풍부한 미식 코스를 완성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