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동향

스킨푸드, '네고왕' 통해 뜨거운 고객 사랑에 감사한 마음 유근직 대표 손편지로 전해

기사입력 2020.11.20
  • 스킨푸드 유근직 대표의 손편지가 공개돼 화제다.

    스킨푸드는 지난 6일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과 함께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9일까지 진행한 ‘네고왕’ 제휴를 통해 전 품목을 7000원에 판매, 구매 고객 2만명에게 10종 샘플 세트 선착순 증정, 네고왕 세트 5000개 한정 판매 등의 혜택을 제공했다.

    기존 스킨푸드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한 만큼, 방송 이후 이어진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유튜브 급상승 인기 동영상 1위, 자사 홈페이지 접속이 지연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유 대표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작성한 손편지를 공개했다.

  • 사진 제공=스킨푸드
    ▲ 사진 제공=스킨푸드

    공개된 편지에는 ‘네고왕’ 제휴를 통해 느낀 스킨푸드를 향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과 이번 계기를 발판 삼아 더욱더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임직원들과 함께 힘을 모으겠다는 유 대표의 의지가 담겨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가 스킨푸드를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고심하던 차에 ‘네고왕’을 기획했고, 예상을 뛰어넘는 고객들의 성원에 너무나도 큰 감사함을 느낀다”라며 “대표님 이하 스킨푸드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해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하는 스킨푸드 유근직 대표의 손편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킨푸드 대표이사 유근직입니다.

    지난 2주간 ‘네고왕’을 통해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스킨푸드 임직원 모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댓글에 남겨주신 진심 어린 조언과 격려를 마음에 담아 보다 더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브랜드가 되도록 스킨푸드 임직원 모두 노력하겠습니다.

    지속해서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화장품 회사가 되겠다는 다짐을 하면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0년 11월 20일
    스킨푸드 임직원 대표 유근직

    ※ 주문하신 모든 제품은 생산 일정에 따라 차질 없이 배송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