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더 뉴트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리듀어가 임피리얼 펠리스 서울과 '윈터 케어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2021년 2월 28일까지 1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객실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리듀어 제품을 포함한 5만 5천원 상당의 상품들이 함께 구성된 윈터 케어 키트를 제공하는 특별한 패키지로 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 싶은 호캉스족을 위해 마련했다.
-
패키지에 구성된 리듀어 ‘트러블 릴리빙 에센스’는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줄 뿐만 아니라 마킬루스 카밍 컴플렉스·티트리터피네올·노니 추출물과 같은 진정과 항염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트러블성 피부 고민도 동시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젠더 뉴트럴 스킨케어 브랜드답게 남녀 모두가 데일리 아이템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띄고 있다.
이 제품 외에도 낮은 카페인 함량이 특징인 스틱 액상 커피 브랜드 로카의 ‘로카 에스프레소 오리지널’, 이탈리아에서 식물성 추출물로 만든 이태리 어메니티 브랜드 트래블 케어의 ‘트래블 케어 4종 키트’와 메쉬 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한편, 리듀어는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크루얼티 프리 브랜드로 저자극 테스트 완료 및 피부에 유해한 성분으로 주로 언급되는 20가지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모두 배제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