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며느라기' 박하선 "100만 조회수 돌파시, '깡'을 추겠다"

기사입력 2020.11.17.15:47
  • '며느라기'에서 민사린 역을 맡은 배우 박하선 / 사진 : 카카오M 제공
    ▲ '며느라기'에서 민사린 역을 맡은 배우 박하선 / 사진 : 카카오M 제공
    배우 박하선이 '며느라기'의 조회수 공약을 내걸었다. 가수 비의 곡 '깡'을 선보이겠다고 했다.

    17일 온라인으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배우 박하선, 권율, 문희경, 백은혜, 최윤라를 비롯해 이광영 감독이 참석했다. '며느라기'는 SNS에서 화제를 낳았던 수신지 작가의 인기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결혼 한달차 며느리 ‘민사린’(박하선)을 중심으로 현실적인 대한민국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작품이다.
  • 이날 박하선은 '며느라기'의 100만 조회수 돌파시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박하선은 "100만 조회수가 넘으면 제가 '깡'을 다시 추겠다"며 "권율도 춤을 정말 잘 춘다"고 했다. 이에 권율은 "100만 조회수가 넘으면, 춤을 추든 뭐라도 하겠다"라면서도 "약속이라기보다 늑약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해 현장을 웃음짓게 했다.

    한편, '며느라기'는, 각 20분 내외, 총 12화로 제작되며, 카카오TV에서 11월 21일(토) 오전 10시 첫 공개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