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유아 전문 아이배냇이 국내산 대구살, 충주사과, 공주밤 등 제철재료를 활용한 이유식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충주사과미음 (준비기), 충주사과감자미음, 충주사과적양배추미음, 충주사과한우미음, 충주사과닭가슴살미음 (이상 초기), 충주사과한우배죽, 충주사과닭가슴살죽, 충주사과감자죽, 대구살느타리버섯죽, 대구살애호박죽, 대구살당근죽 (이상 중기) 등 총 30종이다. -
사과는 성장과 면역력 증대 및 콜라겐 합성, 철분 흡수 촉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의 주요 급원 식품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과일이고, 밤에는 옐로우 푸드에 많아 면역반응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카로티노이드가 함유됐다. 대구는 고단백, 저지방인 흰살 생선의 대표 어종으로, 맛이 담백하고 비린내가 나지 않아 남녀노소 섭취에 무리가 없다.
아이배냇은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많아 사과의 품질이 우수한 곳 중 하나로 꼽히는 충주, 국내 대표 밤 산지로 꼽히는 공주 등 잘 알려진 지역 특산물의 최상의 원물을 사용했다. 사과는 배냇밀 스마트키친이 위치한 충주 지역에서 갓 수확한 것을 농장에서 바로 공급받고, 대구살은 재료 손질 과정에서 가시를 꼼꼼하게 선별하며 아이들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다.한편, 아이배냇은 2020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두 번째 이벤트 ‘첫 구매 웰컴100’, ‘힘내라 육아동지! 순 산양유아식 2+1’ 행사를 실시한다. 이벤트 제품들 외에 저지 우유, 컨피던트 순산양분유, 핑거요거트 등 아이배냇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은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아이의 영양과 기력보충에 도움을 주는 식재료 3종 ‘비트·아스파라거스·콩나물’을 활용한 신메뉴 ‘기력보충 면역력 Up 이유식’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후기3(만 10~11개월), 완료기밥(만 12~14개월), 영양반찬(12개월 이후) 총 3가지 이유식 단계로 나눠 적용되며, 단계별 6~7가지 메뉴로 구성되었다.
대표 메뉴는 황산화 작용이 뛰어나 환절기 감기 질환 완화에 도움을 주는 비트를 활용한 ‘사과비트감자진밥’과 섬유질이 풍부해 소화 및 장 운동을 촉진시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아스파라거스를 활용한 ‘아스파라거스참깨진밥’, '연어아스파라거스진밥’, 풍부한 효소가 가득한 콩나물을 활용한 '흰살생선콩나물진밥’ 등이다. ‘기력보충 면역력 Up 이유식’ 신메뉴가 포함된 식단은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단계에 따라 11월 16일부터 해당 메뉴가 포함된 식단을 배송 받을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