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월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에서 실시한 '가수 복귀 시급한 스타?'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승기가 드디어 가수로서 본업 활동에 나선다. 선공개곡 '뻔한남자'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중에는 약 5년 만에 정규앨범 발매까지 예고한 바, 이승기의 활약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이승기의 정규 7집 선공개곡 '뻔한 남자'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16년 3월 발매한 싱글 '그런 사람' 이후 약 4년 만의 가수 행보다.
이승기의 가수 복귀는 팬들의 뜨거운 요청이 있었다. 지난 7월 SBS '집사부일체'를 통해 선보였던 '금지된 사랑'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 7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이승기 가요계 복귀'에 대한 염원이 쏟아지자, 고민을 거듭하던 끝에 정규 앨범을 확정짓게 된 것.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되는 '뻔한 남자'는 이승기가 이 시대의 음유시인으로 불리는 히트작 메이커이자 가수 윤종신과 처음 호흡을 맞춰 선보이는 발라드곡으로 색다른 감성을 자아낼 전망이다. -
특히 이승기는 컴백을 앞두고 '뻔한 남자'의 느낌을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사진 속 이승기는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바닷가에 홀로 선 채 생각에 잠겨있는, 성숙한 남성미를 풍기고 있다.
풋풋했던 쾌청 웃음을 지어내던 이전과 다르게, 깊은 우수에 젖은 모습을 드러낸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서 이승기의 한층 더 원숙해진 감성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뻔하지 않은' 이승기가 보여줄 '뻔한 남자'는 과연 어떤 색깔일 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승기 소속사 측은 "이승기가 '뻔한 남자'를 통해 새로운 음악과 신선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공개된 사진에서 느껴지듯 한걸음 더 성장하고 한층 더 성숙해진 이승기와 '뻔한 남자'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
한편 이승기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뻔한 남자'를 선공개하며, 이날 밤 9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뻔한남자 이승기>에 출연해 팬들과 컴백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오는 12월에는 정규 7집 앨범을 발매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 하나영 기자 hana0@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