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배정남X나영석PD…'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로 패션 해결

기사입력 2020.11.13.12:48
  • 배우 배정남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DB
    ▲ 배우 배정남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DB
    배우 배정남과 나영석PD가 만났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를 통해서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연출 나영석, 장은정)는 ‘마포 멋쟁이’에 이은 ‘채널 십오야’의 두 번째 패션 프로그램이다.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은 세상 어디에도 없던 ‘원앤온리’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기쁨라사’의 사장님으로 분해 고객들의 옷 고민을 해결해준다. 옷으로 고민하는 대한민국 모든 남성을 위해 사장 배정남이 직접 발품을 팔아 옷을 구하고 판매하는 과정이 독특한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배정남은 옷 때문에 외출을 망설이는 남성 고객들을 위해 다각도의 솔루션을 제안한다.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사장님답게 패션 진단부터 의상 구입, 스타일링은 물론 리폼까지 아우르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하는 것.
  • 사진 :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제공
    ▲ 사진 :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제공
    공개된 지원자 모집 영상에서도 “어떻게 입었을 때 멋있는지 머릿속에서 바로 상상이 된다”는 사장 배정남의 자신감이 눈길을 끈다. 힙한 스타일부터 큐티, 빈티지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를 수 있다는 배정남은 급기야 2세 영아부터 80세 어르신까지 전연령이 가능하다고 장담해 웃음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장은정 PD는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옷으로 고민하는 남성 고객들을 위해 배정남이 직접 옷가게를 열고,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소개하며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채널 십오야'가 되기 위해 신규 편성을 하게 됐다. 새롭게 시도되는 편성인만큼 기대하시는 분들에게 짧은 시간에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그리고 이왕 하는 거 잘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마포 멋쟁이’, ‘삼시네세끼’, ‘나홀로 이식당’,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를 잇는 5분 편성물이다. 오는 28일(토) 저녁 7시 20분에 첫 방송되며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