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11월 12일 목요일

기사입력 2020.11.11 17:00
음력 2020년 9월 27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밝은 달빛 아래서 맑은 바람이 불어오니 세상에 모든 근심이 사라진다. 윗사람의 도움으로 경사가 생기겠다. 

    48년생
    현실파악이 안된 시기입니다. 당신의 문제를 좀더 객관적으로 평가받을수 있는 사람을 찾도록 하십시오. 문화센터나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는 친구들이 느는 시기입니다. 가까운 곳으로의 여행이 길합니다. 

    60년생
    어려움은 상대에게 솔직히 말하기 바랍니다. 당신은 작은 일을 크게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군요. 이 시기에는 안된 일은 아예 계획부터도 생각하지 말기 바랍니다. 동기강의 동업은 나쁩니다. 

    72년생
    마음에 즐거움이 쌓일 것입니다. 어떤 일이든 길하지만 먼저 집안에 경사가 가득할 것입니다. 재산은 모으기는 쉬운데 지키기가 어려운 시기입니다. 먼저 투자하고 느긋하게 기다리기 바랍니다. 

    84년생
    정신이 건강하면 몸도 건강해질 것입니다. 심신수련을 위해 애쓰시기 바랍니다. 어려움이 가고 즐거움이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금전으로 인한 구설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어려움이 조금씩 풀리는 시기이나 생각지 않은 재물 운이 큽니다. 그러나, 일확천금을 꿈꾸지 말고 어느 정도 수준과 품위를 지켜야 길하겠습니다. 동쪽이 좋습니다.

  • 소띠

    전체운
    사회생활을 하면서 주변인과 경쟁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된다. 자신이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으니 강하게 밀어붙여라. 

    49년생
    친구와의 짧은 여행은 자신을 돋보이게 되는 시기입니다. 너무 솔직하진 마십시오. 오히려 그것이 약점으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모든일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고민은 식사자리에서 해결될 것입니다. 

    61년생
    근심과 걱정을 버리기 바랍니다.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이든지 하십시오. 이웃과의 유대에 힘쓴다면 이웃으로 얻는 소득도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혼자서 움직이는 것보다 남과 같이 움직이는 것이 결과적으로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73년생
    왠지 예감이 안 좋은 일은 시작부터 꼬이기 마련입니다. 직관력이 커지는 시기이며, 친한 사이에도 삐긋거릴수 있습니다. 너무 우정을 믿고 무리한 부탁을 해선 안됩니다. 당신 역시 어려운 부탁은 칼과 같이 냉정히 자르기 바랍니다. 

    85년생
    욕심이 과해지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욕심은 양손에 떡을 쥐고도 다른 사람의 것을 탐하고 있는 상황과 같습니다. 자신의 것에 만족할 줄 알아야 더 큰 복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들뜬 마음을 안정시키는 힘도 필요한 시기입니다.

  • 범띠

    전체운
    자신의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게 되어서 힘을 얻을 수 있고 힘을 얻으니 마음먹은 대로 일이 풀려간다. 

    50년생
    작은 질병도 그냥 지나치지 않기 바랍니다. 주변인들이 당신의 것을 탐낼수 있습니다. 자랑하지 말고 삼가며 보내기 바랍니다. 마음을 넓게 가지고 몸을 편하게 하십시오. 

    62년생
    좋은 사람에게 실망을 주기가 싫어서 거짓말을 하게 될수도 있겠군요. 솔직한 모습이 제일입니다. 흑백을 분명히 가려서 행동하기 바랍니다. 또, 엉뚱한 구설에 휘말릴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74년생
    친구를 만나면 기쁠것이나, 많은 시간을 같이 하진 못할 것 같네요. 새로 시작되는 일들에 마음이 기쁘고 들떠 있습니다. 미리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하여, 마음의 파도를 잘 다스리기 바랍니다. 

    86년생
    생기 넘치는 시기입니다. 마음먹는데로 일을 추진할수 있습니다. 처음엔 힘드나 끝은 웃을수 있을것으로 보여지네요. 새 기분으로 모든 것을 대하기 바랍니다. 확실하게 일을 정하고 시작한다면 실패는 없을 것 같습니다.

  • 토끼띠

    전체운
    하늘의 뜻을 사람이 거스를 수는 없다. 지금은 나아가야 할 때가 아니라 물러나야 할 때이니 마음을 비워라. 

    51년생
    운이 열리는 시기입니다. 마음이 즐겁고 몸도 즐거운 시기이나 큰 변화는 없는 시기이군요. 

    63년생
    주변의 조언을 잘 듣고 행동하십시오. 금전회전이 잘 이뤄지고 있습니다. 식사와 가벼운 운동이 좋습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을 망칠 것입니다. 그 동안의 어려움이 서서히 풀리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외로움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부질없는 일들에 매달리지 마십시오. 답답함은 여행으로 풀어나가기 바랍니다. 마음의 변화를 잘 다스리기 바랍니다. 일단 결정한 일들에 변덕을 부리진 마십시오. 

    87년생
    어려워도 답답해도 당신이 반드시 해내야 하일들입니다. 대인관계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을 최선으로 여기십시오. 큰사람은 시간을 잘 활용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계획적으로 자기 생활을 정리하기 바랍니다.

  • 용띠

    전체운
    일을 행함에 있어서 사사로운 인정은 있을 수 없다.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해야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 

    52년생
    뜻하지 않는 곳에서의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너무 큰 것을 바란다면 실망이 너무 큽니다. 귀인을 만나서 어려운 일은 차츰 해결되어 갈것입니다. 

    64년생
    집에서 조용히 쉬는 것이 좋겠습니다. 한가지라도 제데로된 일을 찾을수 있는 시기입니다. 현재 상태에서 큰 변화를 추구해야만 할것입니다. 

    76년생
    겁먹지 말고 정면돌파를 시도해야 할것입니다. 신변에 큰 변동이 생길것인데 당신이 하는 정도에 따라 일의 향방도 크게 달라지게 될것입니다. 

    88년생
    행운은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아는 사람은 주의하여 상대해야 할것입니다. 조심하는 것만이 최선인 것 같네요. 예감이 잘 들어맞는 주이므로 직관적으로 선택하면 최선은 아니더라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 뱀띠

    전체운
    걱정을 한다고 해도 시간을 되돌릴 수는 없다. 냉철하게 상황을 분석하고 합리적인 판단을 해야 한다. 

    53년생
    심장에 무리가 올만한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65년생
    체중초과로 고민하고 계시면 지금 당장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벼운 체조부터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77년생
    본의 아닌 거짓말로 당신 자신이 상처입을수 있습니다. 

    89년생
    당신이 오랫동안 정성을 다하거나 노력한 대가가 이번에 발휘될 것입니다. 축하 드립니다.

  • 말띠

    전체운
    새로운 일을 하고자 하는 마음이 강하게 발동하는데 득보다 실이 많으니 자신이 해오던 일에 애착을 갖도록 해야 한다. 

    54년생
    슬픔과 기쁨이 엇갈리는 시기입니다. 서로 어려워하면 문제도 어려워질 것입니다. 서로 쓸데없는 고집은 부리지 말고, 아무리 화가 나도 참기 바랍니다. 상대방의 자존심을 세우고 본인은 겸손을 발휘하기 바랍니다. 말을 함부로 하면 본인에게 손해입니다. 

    66년생
    인생은 혼자 왔다가 혼자 가는 것입니다. 괜히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기 바랍니다. 고민이 생겨도 생각하기 나름입니다. 자기의 계산 착오가 클 수 있으니 특히 조심하기 바랍니다. 자신의 고독을 무서워하지 않기 바랍니다. 

    78년생
    생각을 젊게 가져야 할 것입니다. 쉬면서 피로를 푸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보다 내일을 위해서 사는 것이 좋습니다. 속전속결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춤을 출 만큼 즐거운 일이 생길 것입니다. 모든 일을 적극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마음이 즐거우니 모든 일에서 능력이 증대될 것입니다. 사방에서 일거리가 쇄도하게 됩니다. 숨은 재주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시기이고, 모든 일이 그에 걸맞게 쉽게 술술 풀려져 나갑니다. 신념을 가지고 밀고 나가기 바랍니다.

  • 양띠

    전체운
    바쁘다고 해서 대충 일을 할 수는 없다.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서 빠트리거나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55년생
    상황이 어려워도 마음을 편안히 가지기 바랍니다. 신상에 작지 않은 변화가 생기게 될 것입니다. 습관을 바꾸는 건 힘든 일입니다. 큰 변화나 결과를 기대 말고, 작은 것부터 실천해 나가기 바랍니다. 

    67년생
    유연한 사고방식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어떤 일에서든지 당신 생각대로 밀고 나가면 나빠 보입니다. 최고의 결론을 위해서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모두의 입장을 반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9년생
    남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화가 나면 분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너무 참아서 문제인 듯 보이는군요. 남의 일에 일일이 간섭하지 마십시오. 이성으로 싸움이 커질 것으로 보이는군요. 

    91년생
    남의 도움을 사양하지 말기 바랍니다. 즐거움 반, 괴로움 반인 시기입니다. 많이 벌어도 많이 나가게 되므로 본인의 허탈한 마음을 가질 듯 보입니다. 조금 더 노력한다면 많이 나아질 것입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동이 트기 직전이 가장 어두운 법이다. 지금은 비록 힘들지만 조금만 더 참고 견디면 좋은 운이 오게 된다. 

    56년생
    상대방과의 공감대 형성이 중요할 것입니다. 동갑들이 좋지 않는 영향을 끼치게 되므로 연상이나 연하와 당분간 만나기 바랍니다. 가족 내에서 외로움을 느끼게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68년생
    어차피 할 일이라면 즐겁게 하고, 너무 완벽함을 추구하고자 하진 마시기 바랍니다. 즐거움은 스스로를 위해 존재합니다. 속 빈 강정보다는 실속을 중요시하고 챙기기 바랍니다. 가족과 어른을 위해서 봉사하는 시기이군요. 

    80년생
    지난주에 비해서 몸이 편안해 질것입니다. 생각지 않는 사람들이 당신을 도울 것 같아 보이는군요. 지난 시기의 대립적 관계에서 발전적인 관계로 재정립 되는 사람들도 많아 보입니다. 기회가 오고 있으니 지금은 준비하기 바랍니다. 

    92년생
    새로운 생각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행동력도 크게 요구됩니다. 초조하게 생각하면 손해를 볼 것이요, 여유를 가지면 이득이 배가 될 것입니다. 이유 없이 반항하면 당신의 마음의 상처는 더 커질 것입니다. 삼각관계에 빠지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 닭띠

    전체운
    조용히 자신의 실력을 키우면서 때를 기다려야 하니 타인이 방해를 하더라도 흔들리지 말고 집중하라. 

    57년생
    몸의 건강을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기운이 넘치고 활동적인 시기입니다. 금전운이 좋아지는군요. 기대하지 못했던 기쁜 소식도 듣게 되고 말이죠 

    69년생
    숨은 실력자가 당신의 경쟁자로 나타나게 됩니다. 운은 있으나 노력하지 않아 보이는군요. 불로소득만을 바라지 말고, 꾸준히 노력을 다하기 바랍니다. 

    81년생
    복권이나 요행수를 바라지 마십시오. 생각만 많아져서 마음이 괴로운 시기입니다. 고민하지 말고 털어버리기 바랍니다. 지연되는 일들은 너무 안달해선 안될 것이라 생각되네요. 

    93년생
    필요 없는 일에 자존심을 세우지 마십시오. 금전운이 서서히 풀리게 될 것입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방향대로 일이 해결될 것입니다. 가족 안에서 안정을 찾은 이후에 바깥일을 생각하십시오.

  • 개띠

    전체운
    하고 싶은 일은 많지만 여건이 받혀주지 않거나 노력에 비해서는 얻는 것이 적으니 훗날을 도모하라. 

    58년생
    먼저 선수를 치는 것이 길할 듯 하게 보이겠지만 실제적으로 손해를 많이 보게 될것입니 다. 등잔밑을 잘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의심이 가면 한번 더 확인하기 바랍니다. 

    70년생
    너무 친절한 사람들을 경계하기 바랍니다. 큰 갈등도 대화로 신중하게 처리할수 있겠습 니다. 손재수가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앞보다 뒤가 좋은 시기입니다. 

    82년생
    마음을 굳게 먹기 바랍니다. 침착하게 주위를 보면서 진행하기 바랍니다. 계획보다는 실 천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잘 이해할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학수고대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94년생
    집안에 웃음꽃이 만발하게 됩니다. 건강에 대한 체크를 자주 해야 할 시기이기도 합니다. . 실패의 원인분석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많은 리스트들이 체크되것으로 예상되는군요.

  • 돼지띠

    전체운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하게 되는 시이인데 이때는 지방이나 외국등 원행을 하는 것이 좋겠다. 

    59년생
    행운의 숫자는 9입니다. 배팅을 하거나 도박을 한다면 의미 있는 수가 되어줄 것 같네요. 신경 쓰고 있는 부분들이 쉽게 풀릴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71년생
    아픈 만큼 성숙해질 것입니다. 사건 사고가 많은 날들입니다. 계획하는 데로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해서 짜증스럽거나 힘든 날이 될 수도 있습니다. 

    83년생
    마음먹는 데로 일이 잘 풀리지 않습니다만, 힘겨울수록 외로울수록 마음을 열수 있는 상대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마음을 잘 들여다보고 행동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날은 목요일입니다. 

    95년생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이 당신보다 한 수 위에 있습니다. 질투하거나 시샘하는 마음이 커질 수 있습니다. 당신만의 스타일을 고집하기 바랍니다. 당신 자신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기 바랍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