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모로칸오일, 파머시, 프레쉬, 세포라 등 소장가치를 높이는 홀리데이 뷰티 에디션

기사입력 2020.11.11 09:10
  • 뷰티업계가 다가오는 겨울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다채로운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 특별 에디션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부터 특별한 사이즈와 가격 혜택은 물론 화려한 패키지까지 더해져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 사진 제공=모로칸오일
    ▲ 사진 제공=모로칸오일

    모로칸오일은 모발의 재생과 활력을 주는 리페어 세트와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구성한 홀리데이 세트 2종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리페어 세트'는 아르간오일이 모발의 윤기와 영양을 공급하는 헤어 오일의 대명사로 불리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와 컨디셔너를 미니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20 홀리데이 세트'에는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하이드레이팅 샴푸와 컨디셔너를 비롯해 미니 사이즈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바디 스플레로 구성했다. 각 세트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모로칸 블루를 사용한 품격있는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 사진 제공=파머시
    ▲ 사진 제공=파머시

    파머시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판 '그린 하우스'와 '하우스 오브 골드'를 선보였다. 연약해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정화하는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그린 하우스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약산성 클렌징밤 '그린 클린'과 산뜻한 젤 형태의 수분크림 '데일리그린즈', 브라이트닝과 수분을 한 번에 케어하는 올인원 아이크림 '치얼 업'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하우스 오브 골드는 건조한 겨울철 광채 피부를 위해 히알루론산과 허니로 영양과 보습을 가득 채워주는 멀티 나이트 세럼 '허니문글로우'를 비롯해 식물성 세라마이드 크림 '허니 헤일로', 영양 보습 마스크 '허니 포션'으로 구성했다.

  • 사진 제공=프레쉬
    ▲ 사진 제공=프레쉬

    프레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Together is beautiful’라는 테마로 서로가 잠시 떨어져 있던 2020년도에 마음만은 가까이, ‘함께’하자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의 각 세트는 프레쉬의 베스트셀러 제품만을 모아 구성했으며, 정품 대비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홀리데이 에디션 중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은 로즈의 깊은 힘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데이&나이트 하이드레이션 세트’를 비롯하여 달콤한 슈가 성분이 입술에 24시간 보습을 선사해 주는 ‘슈가 립 트리트먼트 키트’, 그리고 홈케어 피부 관리템인 ‘셀프-케어 마스킹 세트’가 있다. 이외에도 프레쉬 스테디셀러 12종을 홀리데이까지 한 장씩 뜯어 사용할 수 있는 캘린더 형태로 준비하여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선물의 폭을 넓혔다.

  • 사진 제공=세포라코리아
    ▲ 사진 제공=세포라코리아

    세포라는 메이크업, 스킨 케어를 비롯해 향수, 자체제작(PB) 브랜드 세포라 컬렉션까지 카테고리별로 소장하고 싶은 다채로운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펜티 뷰티’는 ‘홀로데이즈(Holo’Daze)’를 키워드로, 금빛 불꽃놀이를 연상시키는 반짝임을 4종의 패키지에 담았다.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미니 사이즈로 모아 컴팩트하게 구성했으며, 세트마다 한정판 신규 컬러를 포함해 홀리데이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타르트’에서는 다채로운 구성의 홀리데이 에디션 5종을 선보였다. 각 세트는 활용도 높은 제품으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세포라 PB브랜드 ‘세포라 컬렉션’에서는 뜨거운 열대 우림의 감성을 담은 ‘와일드 위시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생동감 넘치는 정글의 패턴과 일러스트가 가득한 패키지와 대담하고 화려한 컬러와 다채로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색조, 스킨케어, 핸드&바디, 뷰티툴 등 30여개의 제품들로 선보였다.

  • 사진 제공=지방시 뷰티
    ▲ 사진 제공=지방시 뷰티

    지방시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위베르 드 지방시의 볼드, 루미너스에 영감을 받아 실버와 블랙 스파클링 조합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패키지로 탄생했다.

    멀티 팔레트로 구성된 ‘블랙 투 라이트 팔레트’는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가벼운 3가지 매트 & 새틴 텍스처에 펄을 더해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냈으며,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 뛰어난 발색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파워풀한 딥 플럼 컬러의 ‘르 루즈 N500 애그니마틱 레드’와 벨벳 매트 피니쉬를 선사하는 레드 컬러의 ‘르 루즈 딥 벨벳 N37 루즈 그레네’는 한 번의 터치로 고혹적인 홀리데이 룩을 완성해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