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2박 이상 국내여행 떠나려는 여행객 증가…호텔간 협업한 이색 상품 주목

기사입력 2020.11.09 14:44
  •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해 지자 최근에는 2박 이상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국내 호캉스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호텔들이 협업해 이색 상품을 선보이고 있어 주목을 끈다.

    라한셀렉트 경주 X 레스케이프 호텔


    라한셀렉트 경주와 레스케이프 호텔은 서울-경주여행 맞춤형 ‘레스케이프 투 라한셀렉트(L’Escape to Lahan Select)’ 패키지를 선보였다. ‘레스케이트 투 라한셀렉트’는 레스케이프 1박, 라한셀렉트 경주 2박으로 구성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두 호텔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이색 패키지다.

  • 해당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디럭스 타입’과 ‘스위트 타입’으로 구성됐다. 먼저 ‘디럭스 타입’은 ▲레스케이프 호텔 아틀리에 디럭스 1박 ▲조식뷔페 2인 ▲레스토랑 5만원 크레딧 1매 ▲신세계 백화점 본점 쇼핑 바우처 ▲발렛 파킹&4박 무료주차 ▲호텔-서울역 프리미엄 택시 샌딩 서비스와 ▲라한셀렉트 경주 힐사이드 디럭스 2박 ▲2인 조식(2회) ▲실내수영장 2인 무료이용(일일 1회)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 디저트세트(1회) ▲포토뮤지엄 경주나인 무료입장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3개월(90일) 사전 예약 시에는 레스케이프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스위트 타입’을 이용할 경우, ▲레스케이프 호텔 아틀리에 스위트 1박 ▲라한셀렉트 경주 디럭스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 2박을 선택할 수 있으며 ▲레스케이프 호텔의 애프터눈티 2인 ▲마크 다모르 나잇아워 2인과 ▲라한셀렉트 경주의 스위트라운지 무료이용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두 가지 타입 모두 2021년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X 호텔 크레센도 서울


    강남 도심에 있는 호텔 두 곳이 파격적인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콜라보 패키지를 기획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호텔 크레센도 서울은 ‘11월이니까 1+1어텀(Autumn)’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 두 호텔 중 한 호텔에서 투숙 시 다른 호텔의 숙박권이 증정되는 이 패키지는 11월 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며 증정된 숙박권은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국내 최초 비즈니스 호텔로 비즈니스와 레저 및 여행 고객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광과 쇼핑의 명소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해 있는 선릉역 먹자골목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더욱 편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2층에 위치한 ‘르 바(Le Bar)’에서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세 시간 동안 5가지 프리미엄 주류와 스페셜 메뉴를 무제한으로 선보이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 중이며 인기가 뜨겁다.

    호텔 크레센도 서울은 아코르 그룹의 국내 첫 부티크 호텔이며 유네스코가 지정한 문화유산 선정릉 공원과 함께 도심의 빌딩이 한 눈에 펼쳐져 뉴욕 센트럴파크를 연상케 하는 뷰가 유명하다. 호텔 1층에 위치한 ‘428 레스토랑’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유러피안 감성에 한식의 결을 더한 새로운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유러피안 캐주얼 다이닝이다. 특히 428 레스토랑에서 테이크아웃 메뉴를 주문해 객실에서 편안히 음식과 맥주를 즐길 수 있어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완벽한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레스케이프 호텔 X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X 씨마크


    레스케이프 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씨마크는 이색 콜래보레이션 ‘로맨틱 & 릴렉스 겟어웨이’ 패키지를 2021년 3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 ‘로맨틱 & 릴렉스 겟어웨이’ 패키지는 다양한 경험의 여행을 선호하는 MZ세대와 허니문 선택의 폭이 좁아진 예비 부부, 신혼부부 등을 위해 전혀 다른 매력의 호텔 브랜드이 협업을 통해 3박으로 구성한 이색 패키지이다.

    레스케이프에서 프랑스 감성의 공간에서 미식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1박을 보내고, 아름다운 바다의 풍광을 자랑하는 두 인기 휴양지 강릉과, 부산의 호텔과 리조트에서의 럭셔리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로맨틱 & 릴렉스 겟어웨이 패키지의 공통 혜택으로는 레스케이프 호텔의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혜택, 2인 조식, 애프터눈 티세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나잇 아워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로맨틱한 공간에서의 창의적인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의 2인 디너가 포함된다. 웨딩 고객을 위해 럭셔리 헤어 브랜드 ‘발망헤어(Balmain Paris Hair Couture)’ 의 트래블 키트(10만원상당) 와 ‘모트앤베일리’ 클렌징 와이프스 (2만9천원 상당), 신혼 부부 필수 잇(it)템으로 입에 오르고 있는 ‘푸푸리’의 천연 토일렛 퍼퓸 미니 사이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호텔 도착 후 발렛 파킹, 투숙기간 및 지방(부산 또는 강릉) 방문 기간 내 무료 주차는 물론 투숙 후 다음 목적지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호텔에서 서울역까지 프리미엄 택시 왕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를 더했다.

    ‘레스케이프 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스마트와 럭셔리 타입으로 구성되며 2인 투숙 기준 1백60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스마트 타입은 레스케이프 호텔의 아틀리에 스위트 1박, 프랑스 명품 에스테틱 스파 브랜드 ‘스파 바이 보떼비알’ 40% 특별 할인 제공이 포함되어 있으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이그제큐티브 비치뷰에서 2박이 가능하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기본 혜택으로 조식, 데이타임 스낵과 해피아워가 포함된다. 로맨틱한 저녁을 위해 인룸 와인, 치즈 & 베이커리 플레이트와 레스토랑 5만원 식음 할인권이 포함된다. 더불어, 커플 이니셜 서비스가 포함된 헤븐리 커플 로브를 선물로 제공한다. ▷럭셔리 타입은 스마트 타입의 기본 혜택이 제공되며 레스케이프 호텔의 최상급 top3스위트 중 하나인 로얄 스위트 1박과 ‘스파 바이 보떼비알’ 트리트먼트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휴식가전 세라젬의 휴식가전 '파우제' 안마의자가 세팅되어 웨딩 준비로 지쳤던 신혼부부 고객에게 편안한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에서 2박이 가능하며 레스토랑 10만원 식음 할인권이 추가된다. 더불어, 부산역에서 해운대까지의 고객 픽업, 샌딩 서비스를 포함해 편안한 이동을 도울 예정이다.

    ‘레스케이프 투 씨마크’ 패키지 역시 스마트와 럭셔리 타입으로 구성되며 2인 투숙 기준 1백60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스마트 타입은 레스케이프 호텔의 프리미에 스위트 1박과 이니셜 서비스를 포함한 커플 배스 로브와 타월을 선물로 제공한다. 씨마크 호텔는 코너 스위트에서 2박이 가능하며, 레스토랑 30만원 식음 이용권이 포함된다. 로맨틱한 저녁을 즐길 수 있도록 와인 & 치즈 플래터가 제공되며 플라밍고 서프 강습 20% 할인권이 제공된다. ▷럭셔리 타입은 레스케이프 호텔 로얄 스위트 1박과 씨마크 스위트 2박이 가능하며 스파 바이 보떼비알 트리트먼트 2인 이용권이 제공되며 혜택사항은 동일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