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등 K팝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6일 '2020 APAN MUSIC AWARDS' 조직위원회 측이 인기투표 결과 최종 30팀을 공개했다.
'2020 APAN MUSIC AWARDS'의 조직위원회는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아이돌챔프'에서 진행되고 있는 인기투표와 앨범판매, 음원판매 및 심사 결과를 발표, 최종 경합을 펼칠 남녀솔로, 남녀그룹 등이 포함된 30팀을 1차로 선정했다.
'2020 APAN MUSIC AWARDS' 측에 따르면 갓세븐, 강다니엘, 김재환, 뉴이스트, 더보이즈,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마마무, 몬스타엑스, 스트레이키즈, 세븐틴, 아스트로, 아이유, 아이즈원, 여자친구, 오마이걸, 이달의 소녀, 이찬원, 임영웅, 에이티즈, 제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와이스, 펜타곤, 하성운, AB6IX, ITZY, NCT 127, SF9, (여자)아이들 (가나다 순) 등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과연 '2020 APAN MUSIC AWARDS' TOP 10 수상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
강민 조직위원장은 "올 한해 가요계를 빛낸 초특급 K-POP 아티스트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20 APAN MUSIC AWARDS'는 기존 가요 시상식과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다.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국내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 AR 증강현실 영상 효과 등 새롭고 과감한 시도를 통한 초호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코로나19 여파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전 세계 팬들에게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시상식을 준비 중이다. 초호화 K-POP 아티스트들의 향연으로 명실상부한 세계 최대의 글로벌 음악 축제로 빛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0 APAN STAR AWARDS'와 '2020 APAN MUSIC AWARDS'는 각각 오는 11월 28일(토), 29일(일) 양일간 개최되며,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생중계된다.
- 이우정 기자 lwjjane864@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