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11월 5일 목요일

기사입력 2020.11.04 17:00
음력 2020년 9월 20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사회생활을 하면서 주변인과 경쟁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된다. 자신이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으니 강하게 밀어붙여라. 

    48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습니다. 가족에게 변화가 일어나는데 매매나 교환으로 생기는 일이 되겠네요. 꼬였던 일들이 하나 둘씩 풀려나가니 기쁘지 않다 할 수 없겠습니다. 

    60년생
    서운한 생각은 잊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는 일에 있어서 사적인 감정을 싣지 마십시오. 하는 일을 잘 살필 필요가 있겠네요. 친한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켜나가기 바랍니다. 뜻밖의 행운이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72년생
    좋은 일을 했으면 대가를 바라지 마십시오. 꿈속의 기와집을 짓지 마십시오. 마음속의 일을 서서히 정리하기 바랍니다. 마음을 다스리는 법을 배우십시오. 자신감만 갖추면 모든 일은 잘 풀릴 것입니다. 

    84년생
    끝까지 기다리는 인내가 필요합니다.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면 좋습니다. 생각지 않은 수입에 기뻐하는 시기이기도 하겠군요. 전체적으로 좋은 시기이므로 안심하기 바랍니다.

  • 소띠

    전체운
    가을에 황금들판에서 수확을 하는 형상이니 구하지 않아도 스스로 재물이 들어온다. 재수가 대길하니 어떤 일이라도 이루어진다. 

    49년생
    시시비리를 따지고 넘어가기 바랍니다. 마음을 겉으로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만 감사할 것은 반드시 사례하기 바랍니다.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남이 알아주지 않아도 낙담하지 말기 바랍니다. 

    61년생
    걱정이 커지는 시기입니다. 어떤 일이든 태연한 마음이 필요합니다. 가까운 곳에 나들이하면 길합니다. 주변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시기입니다. 먼 곳에서 반가운 소식이 전해질것입니다. 

    73년생
    일이 있으면 바로 처리하기 바랍니다. 뜻밖의 초대나 대접을 받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참석하게 되면 그 자리에서 인연을 만나게 될 수도 있겠네요. 바쁘게 움직여야 목적을 이룰 수 있습니다. 

    85년생
    먼저 도움을 베풀면 반드시 보답 받게 됩니다. 갇혀 있는 행복을 잘 풀어내기 바랍니다. 관재수가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당신의 행복을 질투하는 무리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상모략을 주의하기 바랍니다.

  • 범띠

    전체운
    하늘의 뜻을 사람이 거스를 수는 없다. 지금은 나아가야 할 때가 아니라 물러나야 할 때이니 마음을 비워라. 

    50년생
    언행이 너무 예민해지고 과격해지는 시기입니다. 일이 까다롭게 진행되지 않도록 조심하기 바랍니다. 자기것을 지키기 보다는 남의 것을 받아들일수 있는 융통성을 가지기 바랍니다. 언행을 함부로하지 말고, 일이 까다롭게 진행되니 차분히 진행시키길 바랍니다. 

    62년생
    보이는것이 전부가 아니다. 주변에 친한 사람이라도 동업을 하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재정운은 좋은데, 끝이 나빠보이므로 투자보다는 저축을 하시는편이 좋겠네요. 

    74년생
    당신의 행동이 다른사람들에게 쉽게 파악되고 있네요. 직장내에서 자신의 위치를 다시한번 확인하기 바랍니다. 체면을 지키기보다는 하고싶은 일을 찾아나서기 바랍니다. 숫자 2가 행운의 수입니다. 

    86년생
    사람을 조심하고 경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에서는 욕심을 부리는것만큼 길이 보일것입니다. 예상치 않는 일에 당황하게 되는데요. 그 일을 경험삼아 앞보다 뒤가 좋은 선택을 하기 바랍니다.

  • 토끼띠

    전체운
    지금까지 해오던 일을 벗어나서 새로운 일을 하게 되는 시기인데 무리를 하기보다는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좋다. 

    51년생
    앞에나 서지 않고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결과를 내기 위해서는 아랫사람들을 잘 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대인관계에 큰 의미를 두기 바랍니다. 

    63년생
    조금의 투자로 배 이상의 소득을 올릴 것입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바라는 것이 어디에 있는지를 잘 살펴보기 바랍니다. 재물욕심을 부려 볼만도 할 것입니다. 

    75년생
    분수를 지키지 않으면 가진 것도 빼앗길 수 있습니다. 보는 것과 경험을 늘리고 자신의 일적 인 것에 자신감을 가지고 나아간다면 분명히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87년생
    재물을 모으는데 관심이 커지는 시기입니다. 신경이 예민해지는 시기입니다. 때를 기다리면서 능력을 키우기 바랍니다. 녹색이 길하고 낙관적이고 낙천적이어야 좋은 결과를 보여줄 것입니다.

  • 용띠

    전체운
    걱정을 한다고 해도 시간을 되돌릴 수는 없다. 냉철하게 상황을 분석하고 합리적인 판단을 해야 한다. 

    52년생
    아랫사람의 의견을 듣는다면 좋겠습니다. 당신에게 재물운이 좋습니다. 어려운 사람들을 적극적으로 도울일이 생길것입니다. 가까운 사람은 주의하는 시기입니다. 

    64년생
    당신의 문제점은 쓸떼없이 말을 너무 많이 한다는것입니다. 투자는 길합니다. 사람이 많은 곳에 투자하지 말고, 자신의 계획을 실천하기 바랍니다. 

    76년생
    주변에서 당신에게 바라는 바가 많습니다. 당신의 마음은 약간 힘들겠지만 당신의 능력으론 능히 다 이뤄낼수 있겠습니다. 

    88년생
    믿는 사람은 자기 혼자 입니다. 친구와의 의리보다도 사랑이 더 중요할수 있습니다. 당신의 선택을 믿기 바랍니다. 인간관계에 일의 성패가 달려있습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이 될것입니다.

  • 뱀띠

    전체운
    간사한 사람이 달라붙을 수 있는 시기인데 자신의 소신을 갖고서 공명정대함을 잃지 않으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 

    53년생
    복은 많은데 상황은 어렵군요. 아랫사람과의 많은 대화와 적극적인 문제 해결자세가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어떤일이든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현실과 너무 동떨어져있습니다. 

    65년생
    독단적인 자세로 상대방을 얽매려하지 마십시오. 그럴수록 상대방은 달아나게 됩니다. 재정적인 투자에선 승부수를 띄울만한 시기이며, 물건을 살 때 좋은 물건을 고르는 등의 재정적인면에서는 길한 시기입니다. 좋은 숫자는 8입니다. 

    77년생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르는 등의 기회가 생깁니다. 만인앞에서서 하게 되는 일로 당신의 기존 스타일을 확 바꿔버리는 계기가 될지도 모릅니다. 이성들보다 동성에게 인정받는 시기이군요. 

    89년생
    너무 당신 멋데로 모든일을 해석해버리곤 또 고집을 부리는 등 주변사람들을 피곤하게 만드는 스타일입니다. 늘 그런 것은 아니지만 지금 당신의 모습을 반성해보기 바랍니다. 변화를 주는 것이 길합니다.

  • 말띠

    전체운
    바쁘다고 해서 대충 일을 할 수는 없다.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서 빠트리거나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54년생
    변화보다 현상 유지에 힘써야 합니다. 사소한 일은 여유롭게 넘길 수 있는 대범함도 필요합니다. 하던 일을 마감할 수 없다면 차라리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마무리가 미약할 경우 당신에게 쏟아지는 비난은 상상을 초월할 것 같아 보입니다. 

    66년생
    마음이 술렁이고 들떠있는 시기이며, 새로운 분야에 많은 관심을 보이나 쉽게 도전하긴 어렵습니다. 운이 열렸으니 마음껏 활동하십시오. 주의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시기입니다. 

    78년생
    머리속생각과 행동은 다른 방향으로 나가고 있습니다. 짝사랑이 너무 오래되어 힘든 시기입니다. 새로운 상대를 찾든지 고백하든지 둘 중 하나를 선택하고 이 지루한 상황을 결정지어 버리십시오. 

    90년생
    비가 온 뒤에 땅이 더욱 굳어질 것입니다. 처녀총각에게 선 자리나 혼담의 말이 오가는 시기인 것 같네요. 빈틈을 보이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진 않습니까? 당신이 호감을 보내는 상대도 역시 당신에게 호감을 보내오고 있습니다.

  • 양띠

    전체운
    동이 트기 직전이 가장 어두운 법이다. 지금은 비록 힘들지만 조금만 더 참고 견디면 좋은 운이 오게 된다. 

    55년생
    마음이 위축되는 시기입니다. 친구와의 동업은 길하나 2명 이상이 투자해야 좋겠습니다. 음식 업이나 가축관련이 좋아 보입니다. 동업은 모두 동성으로 이루어져야 하겠습니다. 

    67년생
    수입이 일정치 않는 생활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뭔가 막연히 불안하고 어려운 시기입니다. 자신의 생활을 마치 연출하듯이 남에게 보여주고 있군요. 자신감 부족에서 오는 결과입니다. 

    79년생
    실수를 하게 됩니다. 이성문제로 흥분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는군요. 대체적으로 어수선하고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노력 없는 생활은 없습니다. 하나씩 일 처리를 해나가기 바랍니다. 

    91년생
    옛 연인과의 재회가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마음이 어떤 건지는 아직 판단 내리기 힘든 것 같습니다. 선택은 쉽지 않고 현실은 아슬아슬한 상황이 계속되는군요.

  • 원숭이띠

    전체운
    주변에서 아무리 듣기 좋은 말로 부추긴다고 해서 넘어가서는 안 된다. 자신의 본분을 지키면서 힘을 키워야 한다. 

    56년생
    많은 일들을 계획하고 있지만 당신의 주변엔 인맥이 많이 없군요. 적재 적소에 좋은 사람들은 있으나 많지 않은 당신의 주변인들은 시간이 많이 없어 보입니다. 가족 내에서 차라리 당신을 도울만한 적당한 인물을 고르기 바랍니다. 

    68년생
    능력이 없는 것 같아도 대단한 역량을 발휘할 것 같은 인물과 운명적으로 맞닥뜨리게 됩니다. 모든 문제를 마무리 지으시기 바랍니다. 평소 당신이 주변에 뿌리는 만큼 거두게 되는 시기입니다. 

    80년생
    이성관계에서 복잡한 얽혀있음을 경험하고 원했던 사람들 마 져 주변을 떠나갈 위험한 순간을 맞닥뜨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솔직한 마음을 보여준다면 당신에게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92년생
    경쟁에서 승리하는 시기입니다. 다만 경쟁자와도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시킬 수 있는 사람이므로 선의의 경쟁을 하게 될 것 같군요. 인복이 좋은 시기입니다. 무엇을 해도 주변사람들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됩니다. 일은 당신의 노력에 비해 성과가 좋을테구요. 주변에 베풀면서 살기 바랍니다.

  • 닭띠

    전체운
    하고 싶은 일은 많지만 여건이 받혀주지 않거나 노력에 비해서는 얻는 것이 적으니 훗날을 도모하라. 

    57년생
    뜻밖의 사람에게 초대를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어쩌면 친한 친구와의 술 한잔을 할 기회가 잦아질 수도 있겠지요. 이 시기에는 당신은 건강만 조심하면 되겠습니다. 아랫사람들의 칭찬과 칭송을 들을 수 있겠네요. 주변사람들이 당신의 소중함을 절실히 깨닫게 되는 시기입니다. 

    69년생
    신상에 큰 변화가 생깁니다. 기회가 크나 쉽게 도전할 수는 없는 상황이군요.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샘솟는 시기입니다. 

    81년생
    믿을 사람은 스스로 뿐입니다. 행복을 남에게 바래서는 안됩니다. 믿는 사람의 배신이 있는 시기입니다. 남의 의지대로 당신이 행동할 수밖에 없을 수도 있겠습니다. 

    93년생
    주변에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책임을 질 수는 없겠습니다만 책임을 외면하지는 마십시오. 나이에 비해 많은 일들을 떠안게 되는 시기입니다. 남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마십시오. 이 시기에는 행동과 입이 가벼워지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 개띠

    전체운
    마음이 급해져서 하고 있는 일에 소홀할 수 있는데 이런 시기일수록 실수가 없도록 신중을 기해야 한다. 

    58년생
    나이가 들었다고 원하는 것을 못할 것도 없습니다. 배우는 욕심이 커지는 시기이므로 취미생활이나 평소에 원해왔던 일들을 과감히 도전하기 바랍니다. 

    70년생
    노력으로 모든걸 이룰 수는 없습니다. 정정당당히 그리고 솔직하게 안되는거는 과감히 포기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결코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장점으로 작용하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사전조사가 필요한 어려운 일을 계획 중입니다. 시작도 하기 전에 사전조사에서 지칠 수도 있겠네요. 동성 친구의 도움을 받아서 용기도 얻기 바랍니다. 

    94년생
    재정적으로 여유가 있으니 당신은 만족스럽습니다. 실제로 사업을 시작할 분들이라면 이 시기가 적당해 보입니다. 독립적으로 행동하기 바랍니다.

  • 돼지띠

    전체운
    타인의 일에 쓸데없이 참견하는 것은 좋지 않다. 모진사람 옆에 있다가 벼락을 맞을까 염려되니 본인의 일에만 충실하라. 

    59년생
    가만히 있는 편이 변화나 행동을 하는 것 보다 길합니다. 그럴듯한 말 또는 기회가 오면 휩쓸리거나 들떠서 응하다가는 그 대가가 너무 클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가족문제를 집밖에서 떠들면 가정문제가 더 커지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71년생
    분쟁은 많고, 마음은 쉽게 정해지지 않는 시기입니다. 당신은 당사자도 아닌데, 분위기상 어느 편에고 서야 하는 이 상황이 너무나 힘겹습니다. 당신의 판단미스를 주의하기 바랍니다. 

    83년생
    감정이 너무 고조된 상태입니다. 가슴속사랑이 커졌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어느 상황이든지 당신이 할 수 있는 만큼만 움직이기 바랍니다. 당신의 일들은 당신 스스로만 풀어갈 수 있습니다. 수입적인 면은 아주 길한 상황이군요. 

    95년생
    쉬운 만남 쉬운 이별을 반복하게 될 시기입니다. 일적 인 소득도 없고, 인간관계에서는 마이너스 요인들만이 반복되는군요. 당신의 모습들은 언제나 건전하지만, 당신의 그런 마음을 잘 알아줄 사람은 없습니다. 당신에게 좋은 컨택이 들어온다면 흔쾌히 승낙하기 바랍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