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11월 4일 수요일

기사입력 2020.11.03 17:00
음력 2020년 9월 19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물고기를 잡으려고 그물을 던졌는데 황금을 얻는 형상이다. 뜻밖의 재물이 굴어 들어오는 좋은 운이다. 

    48년생
    지난 일에 미련을 갖지 않기 바랍니다. 상대방에게 신뢰를 주어야 합니다. 생각지도 않은 경사가 찾아 올 것입니다. 또한 뜻밖의 소득이 생기기도 하는 시기이군요.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으니 잘 활용하기 바랍니다. 

    60년생
    험한 일도 가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베푼 것으로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뜻밖의 사람에게 초대를 받아야 할 것입니다. 슬픔과 즐거움이 엇갈리는 시기이군요. 고민하던 일이 술자리에서 해결 될 것입니다. 실속을 중요시 하기 바랍니다. 

    72년생
    열심히 하면 운도 따르게 됩니다. 재정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매매나 계약이 성사되는 시기이군요. 문화관련 사업은 전망이 좋습니다. 원대한 꿈을 안고 시작하기 바랍니다. 즐거움이 넘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84년생
    보기는 좋은데 먹을 것이 없습니다. 들뜬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히면 성공입니다. 뜬구름을 잡으려 하지 말고 자기 분수껏 제자리를 지키기 바랍니다. 주변의 환경에 마음을 빼앗기지 말아야 하겠네요.

  • 소띠

    전체운
    물고기가 물을 만나고 용이 여의주를 얻음과 같다. 매사가 자신의 뜻대로 이루어지니 기쁘고 기쁘다. 

    49년생
    소득이 많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흔들릴수록 정도를 지키기 바랍니다. 외출하면 몸이 가볍습니다. 조건은 완벽하게 갖춰졌지만 왠지 내키지 않아 보이는 시기입니다. 

    61년생
    아무소득없는 일에 나서고 있진 않을까요? 노력만이 성공의 비결입니다. 이 시기에는 쉽게 얻으려 해선 절대 안됩니다. 당신의 몫으로 남겨진 것만 챙기기 바랍니다. 

    73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지난 일에 집착하지 말고 변화를 쉽게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이성과의 문제는 당분간 침체기입니다. 앞날에 대한 구상을 세우기 바랍니다. 

    85년생
    일에서 특히 외로움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눈앞에 산더미의 과제 앞에서 힘든 현실을 직시하게 될 것입니다. 인생만사가 쉽게 돌아가지 않습니다. 너무 많은 재주를 가진 것이 도리어 흠이 됩니다.

  • 범띠

    전체운
    고민이 있다면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구하라. 답은 그리 멀리 있지 않다. 

    50년생
    언행을 감정대로 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모든 일이 까다롭게 진행될 것이니 그에 따른 대비도 철저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뜻대로 모든 일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단지 두 눈을 부릅뜨고 사방을 주시할 수 있는 일뿐입니다. 스스로 스트레스가 많은 시기입니다. 

    62년생
    혼자서 고민 말고 마음을 열기 바랍니다. 어떤 일이 있어도 놀라지 마십시오. 그 일은 어쩌면 당신이 예견했던 일인지도 모릅니다. 금전 수입이 좋은 시기입니다. 공든탑이 갑자기 무너져 내릴 수 있습니다. 

    74년생
    자기 위치를 다시 확인할 것을 조언합니다. 체면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집안 일에만 너무 골몰하는 것은 나쁩니다. 느긋한 마음으로 결과를 기다리기 바랍니다. 

    86년생
    무엇보다 사람을 조심하기 바랍니다. 자기 책임을 회피하지 않기 바랍니다. 지나친 욕심은 부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투자할 곳을 잘 선택하기 바랍니다. 싸움에 휘말릴 수 있는 시기이며, 이성적인 접촉도 많습니다.

  • 토끼띠

    전체운
    규칙과 원칙을 벗어나지 않는다면 많은 사람들의 신뢰와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니 항상 정도를 걸어야 한다. 

    51년생
    앞에 놓인 일부터 차근차근 해결하기 바랍니다. 끈기를 가지고 밀어붙이면 성공하는 시기입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이 시기에 모두다 시도해 보기 바랍니다. 숨은 재주가 하나 둘씩 성장할 것입니다. 

    63년생
    주위 사람 덕분에 생의 즐거움을 찾게 될 것입니다. 좋은 일을 하고 그 대가에 연연해 하지 마십시오. 우유부단한 것은 NO! 이 시기에는 좋고 싫고를 명확히 해야만 당신에게 이롭습니다. 결단성이 요구되는 시기라고 할 수 있겠지요. 

    75년생
    얕은 생각으로 성급하게 행동했다가는 큰 망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지혜롭게 일을 매듭짓는 것을 배워야 하겠습니다. 내일을 위해 오늘도 신중하게 생각하는 방법을 배우기 바랍니다. 친구를 질투한다고 당신의 삶이 나아지진 않습니다. 소모적인 언쟁은 피하십시오. 

    87년생
    몸을 피곤하게 만들지 않아야 합니다. 소중한 것은 큰 아픔이 있더라도 지켜내야 이롭습니다.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 마십시오. 시간이 가면 모든 일이 원하는 대로 실현될 것입니다.

  • 용띠

    전체운
    어떤 일이 생겼을 때 처음부터 나서지 말고 일의 전후를 살피고 천천히 진행하면 무리가 없다. 

    52년생
    아랫사람에게 잘해야 한다. 마음을 비우고 행동하는 시기이다. 야외로 놀러가는 것이 좋다. 두루두루 주변을 살필 것! 

    64년생
    뜻하지 않는 심경의 변화를 느끼는 달이다. 너무 급하게 결정내리고 행동하지 말아라. 냉정한 판단이 요구되는 주이다 

    76년생
    미혼에게는 새로운 좋은 인연을 만날수 있으니 모임에 참석하자. 기혼자에게는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시기가 된다. 

    88년생
    사업상 만나는 사람이나 주변 사람들이 도움을 줄 듯 보인다. 중요한 결정이 있을때는 배우자와 상의하는 것이 좋겠다. 미혼이라면 이성친구가 좋아보인다.

  • 뱀띠

    전체운
    자신을 낮추고 겸허한 모습을 보인다면 노력하지 않아도 주변 사람들의 존경을 받을 수 있다. 

    53년생
    보고 싶은 사람을 보게 되는 기회가 생깁니다. 자신감 있어 보이는 모습을 보이기 바랍니다. 지혜로움으로 아랫사람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기 바랍니다. 성숙미가 느껴지는 시기입니다. 

    65년생
    집안일로 힘들 것 같습니다. 건강도 약해지는 시기이니까, 신경을 써야 하겠군요. 방향을 잃고 헤매게 되는 운입니다. 

    77년생
    이성친구와의 만남이 변덕스럽습니다. 마음이 어지럽습니다. 가슴속의 어려움을 수습하기에는 약간의 시간이 걸릴 것이라 생각되는군요. 자수정이 행운의 돌입니다. 

    89년생
    생업으로 인하여 자존심에 상처 입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선택할 수밖에 없는 안타까움이 있군요. 이 시기만 조심스럽게 넘어갈 수 있기를 기원 드립니다. 노란색이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 말띠

    전체운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문제가 생길 때 마다 도와주는 귀인이 있다. 잊지 말고 감사의 표현을 해야 한다. 

    54년생
    받는 것보다는 주는 것이 많은 시기입니다. 자신의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기 바랍니다. 평소의 행동이 평가 받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66년생
    지쳐 있는 시기입니다. 여유롭고 만족을 할 수 있도록 하루 정도는 자신에게만 투자하는 시간을 보내십시오. 행운과 성실함으로 모든 일을 무난하게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78년생
    시기를 결정하였다면 지금 당장 적극적으로 투자하기 바랍니다. 딴 생각에 정신이 빼앗겨있는 것 같네요. 행동이 가볍고 남들을 불쾌하게 할 것입니다. 

    90년생
    주변 사람들로 인하여 즐거운 일이 많아질 것입니다. 당신 역시 그들을 즐겁게 대하게 될 것입니다. 아쉬움과 만족스러움이 교차하는 시기입니다. 풍부한 재정을 후원 받게 됩니다.

  • 양띠

    전체운
    정해진 법과 규칙을 준수한다면 행운이 다가오지만 편법을 쓴다면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 생기는 시기이다. 

    55년생
    마음의 평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그동안의 노력들이 대가를 받게 될것입니다. 오래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올것입니다. 잘 생각한 후에 결정을 내리기 바랍니다. 

    67년생
    이해관계를 너무 따지다간 도리어 큰 손해를 피할수 없습니다. 어려운 일은 빨리 포기할수 있어야 합니다. 흔들리는 마음을 잡기 어려운 시기입니다. 

    79년생
    내것을 주고 싫은 소리를 하지 않기 바랍니다. 용돈을 받는 시기입니다. 주위에서 명예와 이름이 올라가게 될것입니다. 작은 질병도 소홀하지 말기 바랍니다. 

    91년생
    보람있는 시기를 보내게 될것입니다. 지나친 욕심은 버리기 바랍니다. 나이에 비해 의욕이 많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뜻한바를 이루기까지 힘들겠지만 행운의 여신은 당신에게 미소를 짓고있습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모진 사람 옆에 있다가는 벼락을 맞을 수가 있다. 다른 사람의 일에 괜스레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으리라. 

    56년생
    마무리를 잘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늦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기대해 보십시오. 횡재수도 있고 금전운적으로 밝은 시기입니다. 여러가지 문제로 속상한 일이 일시적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68년생
    허황된 마음은 갖지 않도록 하십시오. 괜한 욕심이 큰 사건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무리한 일에는 뛰어들지 마십시오. 쌓인 피로를 바로 풀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뜻은 좋으나 아직 때가 아닌 걸로 보이는군요. 

    80년생
    희망을 얘기하도록 하십시오. 인생은 기쁜 것입니다. 미래가 창창하니 기대를 가지고 도전하기 바랍니다. 토끼띠와의 인연이 좋으므로 도움을 요청하기 바랍니다. 

    92년생
    남을 원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모든 도난이나 분실 등의 실물 수는 모두 자신의 탓임을 알아야 하겠습니다. 자기의 솔직한 마음을 얘기하기 바랍니다.

  • 닭띠

    전체운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했다. 현재의 위치에서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면 끝내 소원을 이루게 된다. 

    57년생
    대인관계를 원활하게 하고, 중간에서 조정하는 시기입니다. 상대방의 얘기를 많이 들어주고 마찰을 최소화 하도록 유도하십시오. 냉정하게 판단하되 협동성을 강조하십시오. 타인에게 도움을 주는 시기입니다. 마음껏 활동하는 만큼 칭찬이 자자해집니다. 공부에 욕심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69년생
    마음이 답답하고, 일에 발전이 쉽지 않습니다. 신뢰하는 사람과의 불화가 생기게 됩니다. 술자리가 늘어나는 시기이기도 하겠네요. 커플이 권태기에 빠지면, 되찾을 기회가 싶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재정적인 투자를 많이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81년생
    어떤일에 있어서든지 스스로에게 다짐을 하십시오. 성장을 위한 발판은 스스로가 만들기 마련입니다. 인연이 있다면 이메일이나 문자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십시오. 당신의 노력만큼 인연이 강해질 것 같습니다. 

    93년생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시기입니다. 마음을 상대방에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족간의 작은 선물을 주고 받는 것도 좋습니다. 하고 싶은 일에 추진력을 가세할 것! 금전운이 서서히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이 긍정적인 결과를 낳습니다.

  • 개띠

    전체운
    혼자서 판단하기 어려운 일은 주변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자연스럽게 답이 나오니 주위에 도움을 청하라. 

    58년생
    구설수가 생기니 말을 조심하기 바랍니다. 현상유지에 급급한 시기입니다. 감정의 조절이 생각만큼 안 되는군요. 옛 것을 지키고, 어떤 일이든 주변 도움을 받아 신중하게 처리하기 바랍니다. 미래를 위해 조용히 명상하는 시기입니다. 

    70년생
    반가운 친구를 만나게 됩니다. 또한,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주변에서 당신의 도움을 원한다면 경쟁관계에 있더라도 어느 정도 도움을 준다면 상대방은 평생 당신의 도움을 잊지 않고 당신의 은혜에 보답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일에서 더 불발하게 되는 시기이군요. 

    82년생
    공상보다는 실천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 스스로에게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생각에 현실이 못 미친다고 불평불만이 많아질 시기입니다. 답답함은 여행으로 풀기 바라며, 조그만 습관도 재정비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후회 속에서 빠져 나오기 어렵습니다. 

    94년생
    재능을 갈고 닦는 주입니다. 자신의 몸과 마음에 자신을 가지고, 이상을 크게 품기 바랍니다. 당신은 어디 가나 인기가 높아집니다. 한가지 일에 끝까지 매달린다면 운은 더 크게 열릴 것입니다. 첫술에 배부르지 않으므로 꾸준함을 키우기 바랍니다.

  • 돼지띠

    전체운
    본인의 실력을 인정받을수 있는 때이니 지금처럼만 묵묵히 일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다. 

    59년생
    아주 반짝 하는 아이디어로 당신은 기회나 물질적인 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아주 순간으로 오는 것이기에 당신의 재치와 영민함이 요구됩니다. 

    71년생
    여러가지 문제로 재정적인 고충을 느끼게 됩니다. 평소보다 배로 힘든 시간들이 될 것입니다. 

    83년생
    뜻하지 않게 우연히 연락된 사람인척 가장하고 당신 주변을 배회하거나 맴도는 사람이 있으나 짧은 만남이 될 것입니다. 

    95년생
    남의 떡이 더 커 보인다는 말처럼 당신이 원하는 것은 지금도 여전히 당신과 멀리 있고, 당신은 당신 자리에서 그 큰 떡을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 원하는 일이라면 구체적이고 적극적으로 쟁취하기 바랍니다. 그래야 당신이 후회가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