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0일 방송 된 온스타일 ‘스튜디오 겟잇뷰티’가 미스트 부문에서 차앤박(CNP)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를 1위로 선정했다.
‘뷰라벨’은 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배제하고 부문별 타이틀 매치를 통해 과학적인 분석과 제품력 검증을 통과한 후보 제품들 중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올바른 화장품 선택의 가이드를 제시하는 코너다.
-
1위를 차지한 차앤박(CNP)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는 촉촉한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고영양 안개 미스트로 뿌려도 건조해지지 않는 극광 보습 프로폴리스가 들어있다. 벌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 성분이 영양과 수분을 제공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 나게 만들어 준다.
-
오우썸 ‘리하이드레이팅 더블미스트 세럼’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과 사과추출물 등 식물성 자연원료와 유기농 골든 호호바씨 오일을 하나로 담은 더블 미스트다. 또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충족해주는 보습막을 형성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
티르티르 ‘글로시 코팅 미스트’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코팅막을 씌어 오랫동안 물광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보습템이다. 뛰어난 흡수력과 수분력으로 각광받고 있는 폴리글루타믹애씨드가 함유돼 피부에 흡수되면서 보습감을 꽉 잡아주며,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게 특징이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