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그룹 시크릿넘버 멤버 디타 / 사진 : 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제공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의 멤버 디타(DITA)가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는다. 두 번째 싱글 'Got that Boom' 티저 콘텐츠 속에서다.
30일 시크릿넘버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알디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시크릿넘버 디타의 티저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에서 디타는 자신만의 개성을 자랑하고 있다. 콘셉트 포토에서 디타는 오락실을 배경으로 턱을 괸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고, 티저 영상에서 디타는 통통 튀는 매력과 도도함을 뽐냈다. 신나게 파티를 즐기는 듯한 디타는 이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장난감 총을 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
시크릿넘버는 레아·수담·진희·디타·데니스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5월 데뷔와 동시에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실력과 매력을 모두 갖춘 시크릿넘버의 데뷔 싱글 'Who Dis?'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현재 3000만 뷰를 넘어섰고, 시크릿넘버는 각종 K팝 관련 차트 1위, 가요 시상식 신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면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증명했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오는 11월 4일 두 번째 싱글 'Got That Boom'을 발매하고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