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폴햄, '단호박보다 가볍다'라는 독특한 컨셉의 이색 광고… 재미와 흥미 유발

기사입력 2020.10.30 09:24
  •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2020 NEW 알래스카 에어 출시와 함께 이색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평온한 자연을 배경으로 두 가지 캠핑 요리 '단호박 소고기찜' '양갈비 구이'의 제작 과정을 담아낸 영상으로 각 요리 재료들의 무게와 알래스카에어의 무게를 함께 비교해 극강의 가벼움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 사진 제공=폴햄
    ▲ 사진 제공=폴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는 풍경과 자연의 소리를 그대로 전하는 ASMR 그리고 입맛을 돋우는 캠핑요리까지 더해져 새로운 시선과 소재로 다가선 광고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폴햄 관계자는 “최근 장기화한 코로나로 일상의 소중함과 야외 캠핑 및 여행에 대한 갈망과 니즈가 높아진 가운데 소비자들의 대리만족을 전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고민하다 이번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 폴햄 알래스카 에어 650g의 가벼움을 캠핑 요리재료의 무게와 나란히 전달해 직간접적인 의미 전달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시각적 교류뿐 아니라 오감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0 NEW 알래스카 에어는 폴햄의 겨울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650g 극강의 가벼움과 솜털 90%, 깃털 10%의 유러피안 프리미엄 구스 충전재를 사용하였으며 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에도 뒤지지 않는 필파워(750)로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단호박보다 가볍다’란 독특한 컨셉의 알래스카 에어 광고와 제품 정보는 폴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또는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폴햄, 겨울 따뜻하게 즐기는 법 '배는 무겁게 몸은 가볍게'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