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크림·로션·클렌저·마스크 등 국내외 소비자를 만족시킨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

기사입력 2020.10.30 09:30
  • 각종 뷰티 어워드에 수상한 화장품들이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수많은 화장품이 우후죽순 쏟아져 나오면서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생각보다 많다. 이들에게 어워드 수상 제품은 신뢰를 주기도 하지만, 수많은 선택지를 좁혀 주는 정보로서 의미를 더할 수 있다.

  • 비브,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에디터스 픽 선정

  • 사진 제공=비브
    ▲ 사진 제공=비브

    비브(Be:ve)의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이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크림 부문에서에디터스 픽에 선정됐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100%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오직 제품력만으로 공정하게 평가하는 뷰티 어워드로, 지난 1년간 출시된 신제품을 대상으로 매년 카테고리별 위너 제품을 선정한다.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은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균형을 찾아주는 깊은 보습 장벽 크림이다. 수크랄페이트를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주며, 시어버터, 자작나무수액, 히알루론산의 집중 보습 트리오가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해 피부를 한층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 폴라초이스 ‘스킨 발란싱 클렌저’
    화해 화장품 설문회 제품 만족도 94%

  • 사진 제공=폴라초이스코리아
    ▲ 사진 제공=폴라초이스코리아

    폴라초이스코리아 ‘스킨 발란싱 클렌저’가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제품 만족도 94%를 받았다.

    화해는 국내외 화장품 17만여 건에 대한 데이터와 550만 건 이상의 리뷰, 뷰티 콘텐츠 등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이다. 화해 설문단 29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설문회는 제품을 2주간 사용한 후 항목별 만족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설문 결과 사용자들은 제품 만족도 94%, 사용감 만족도 95% 그리고 수분감 만족도 97%로 스킨 발란싱 클렌저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91%가 추천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또한, 96%가 ‘눈시림이 없었어요’라고 답했고, 93%가 ‘피부가 부드러워진 것 같아요’, 94%가 ‘사용 후 피부가 땅기지 않아요’, 95%가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라고 답하는 등 총 15개 설문 항목 중 12개 설문 항목에서 91%가 넘는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에 선정된 제품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클렌저다. 풍부한 거품을 자랑하며 세정력까지 탁월한 제품으로 연유같이 매끄럽고 생크림처럼 폭신한 제형으로 예민한 피부도 매일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 리더스코스메틱 ‘밀크 스폰지 마스크’
    화해 화장품 설문회 제품 만족도 93%

  • 사진 제공=리더스코스메틱
    ▲ 사진 제공=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밀크 스폰지 마스크’가 화해 화장품 설문회를 진행하여 제품 만족도 93%라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총 293인의 화해 설문단은 제품을 사용해 본 후 피부가 부드러워진 것 같아요 문항에서 94%라는 높은 만족도를 보였고, 제품 전체 만족도와 제형을 93% 만족, 피부가 거칠어졌을 때 사용하고 싶다는 항목에는 93%의 만족도를 나타냈다.

    ‘밀크 스폰지 마스크’는 기존의 워시오프팩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특유의 탱글말랑한 제형을 가지고 있어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되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는 동시에 우유단백질추출물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맑아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피부 구원템이다.

  •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
    화해 화장품 설문회 결과 보습력 만족도 98%

  • 사진 제공=에스트라
    ▲ 사진 제공=에스트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이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보습력 만족도’ 98%, ‘부드러운 발림성’ 항목에서 99%의 소비자 만족도를 보였다.

    또한, 순함 96%, 강화된 피부장벽 95%로 나타나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피부의 손상된 피부장벽 케어 기능을 소비자 역시 체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선정된 제품은 손상된 피부장벽의 기능을 강화하는 고보습 로션이다. 독자적인 기술 더마온이 적용돼 세라마이드 단일 성분으로써 사용의 제한성을 극복했다.

  •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크림’ 선정
    겟잇뷰티 뷰라벨 로드숍 수분크림 TOP 1

  • 사진 제공=구달
    ▲ 사진 제공=구달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크림’이 겟잇뷰티 2020 뷰라벨 로드숍 수분크림 부문 Top 1위로 선정됐다.

    겟잇뷰티 뷰라벨은 협찬이나 광고를 배제하고 성분, 가격, 제품력 검증 등 다양한 분석을 통해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는 코너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크림 은 제품 전성분 및 사용 전후 피부 표면 수분량,  피부 2.5mm속보습 개선율 실험에서 우수한 결과를 보이며 뷰라벨 최종 top 1위에 선정됐다. 특히 가성비 측면이 집중 조명되며 MC 및 패널로부터 ‘백화점 브랜드 제품 성능 못지않은 제품’으로 언급되기도 했다.

    이번에 선정된 제품은 촉촉한 젤크림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제주 어성초 추출물 60%를 함유하여 민감 피부에 편안한 진정과 수분감을 선사한다. 또한, 진정 개선 효과, 여드름 피부 적합성, 피부 자극 시험, 민감성 피부 사용 시험 등 총 네 가지의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시크릿키 ‘핑크 라쿠니 하이드로겔 아이&볼 패치’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 특별상

  • 사진 제공=시크릿키
    ▲ 사진 제공=시크릿키

    시크릿키(secretkey)가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 페이스 케어 부문에서 특별상을 받았다.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주최로 뷰티 에디터, 셀러브리티 등 화장품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직접 제품 테스트 후 카테고리별로 그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번에 수상한 시크릿키 ‘핑크 라쿠니 하이드로겔 아이&볼 패치’는 특히 춥고 건조한 기후에 적합한 제품으로 러시아에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 제품은 고농축 수용성 에센스 겔에 장미 추출물이 함유되어 붉은 피부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탱글탱글한 제형의 하트 모양 패치는 넓은 볼 부분에 부착해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하트 모양 중간의 절취선을 따라 나누면 팔자주름이나 눈가 등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뜨거운 물에 녹이면 에센스로도 2차 활용할 수 있다.

최신뉴스